정보마당/요리 & 먹방

수원 인계동 닭갈비, 춘계옥에서 춘천닭갈비와 피냉면 맛보기

청갤 2023. 5. 11. 18:11
반응형

 

닭갈비는 역시 철판에서 신선한 야채와 맛있는 양념으로 볶아 먹어야 제맛! 우리 집 주변에는 철판에 볶아 먹는 닭갈비는 팔지 않고 숯불에 구워서 먹는 닭갈비만 있어서 아쉬웠다.

 

그른데~

철판 느낌의 닭갈비 음식점이 새로 생긴 걸 보고 바로 다녀왔다.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626m인데 수원시청 기준으로 찾으면 멀다. 인계동 양평해장국 바로 옆에 있어 찾기가 쉬웠다. 수원시청역과는 거리가 멀고 인계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이 더 가깝다.

 

골목이라 찾기가 어려울 것 같지만? 찾기는 아주 쉬움~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30분까지인데 나는 오후 8시 30분에 가서 아주 급하게 먹고 왔다. 지금 확인해 보니 네이버예약을 하면 할인쿠폰도 사용할 수 있고, 주류 1병 무료쿠폰도 있는데 지금 알았다. 하지만 조건이 있으니 꼼꼼히 확인해야 할 듯~

 

 

 

 

닭갈비 2인세트 메뉴 주문~

닭갈비 2인 + 냉면 + 음료1

냉면은 물냉면을 시켰고 음료는 환타로, 스프라이트도 있었는데 주문하고 확인했다.

 

 

 

 

반찬은 셀프바에서 맞는 걸로 다시 가져오면 된다.

처음엔 조금만 주는데 너무 서러워하지 말자! ㅎㅎ 추가해서 먹으면 되니까~

 

 

 

 

야채와 양념을 볶고 닭을 따로 구워서 나오는 방식인가 보다.

닭이 익었는지 확인하는 불편함은 없어서 마음에 든다.

닭만 먹어도 맛있다!!!

 

 

 

 

껍질은 바삭하고 닭은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닭다리살만 사용을 한다고 한다. 나는 밀떡을 좋아하는데 춘계옥은 떡 속에 치즈가 들어있는 떡도 있었다. 냉면도 있고, 볶음밥도 먹을 예정이라 우동사리를 추가하지 않았는데 이 양념에는 무조건 우동사리를 먹어야 한다.

 

 

 

 

춘계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피냉면이란다.

황해도 전통 해주냉면을 춘계옥 스타일로 만들었다던~

 

나는 냉면에 식초랑 겨자를 넣어 피냉면의 맛을 제대로 보지 못했는데 다음엔 식초랑 겨자를 넣지 말고 먹어봐야 할 것 같다.

 

 

 

 

조금은 아쉬웠던 점은?

볶음밥을 시키면 빨간 양념에 밥을 섞어서 가져와 남은 닭갈비 양념과 섞어준다.

 

그른데..

닭갈비 양념은 다 섞어 볶아주셔서 너무 짰다. ㅠㅠ 양념 조절만 잘했더라면 맛있게 먹었을 것 같은데... 그거 하나만 아쉬웠다. ㅎ

 

담에는 무조건 우동사리 추가!!

포장하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