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한입 유부초밥, cj 사각유부초밥 크레미 토핑까지 만들기

청갤 2023. 4. 26. 22:10
반응형

 

유부초밥은 시중에 파는 제품을 하나 골라 만들면 아주 간단하다. 제품 안에 단촛물이랑 밥과 섞어서 먹을 야채 후레이크까지 들어 있어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그래서~ 오늘 저녁엔 유부초밥 만들기.

 

사각유부로 한입크기로 간편하게 만들기.

 

 

 

 

후레이크와 파프리카, 청양고추

후레이크와 파프리카, 청양고추, 김치

각각 2가지 버전으로 만들어 보기

 

 

 

 

단촛물을 다 넣으면 시큼할 것 같아서 조금 남겼는데, 절대 남기지 말고 다 넣자. ㅎㅎ

 

 

 

 

파프리카, 청양고추를 다지고 김치도 다지고..

약간의 나의 노력이 들어가서 요리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고 부끄러워라.

딱 한입에 넣고 먹기에 좋았다.

 

 

 

 

역시 크레미~!!

토핑으로 얹어 먹으니 더 맛있다.

다음엔 크레미와 소스를 조물조물해서 얹어 먹어봐야 할 듯~

 

개인적으로 김치는 넣지 않고 따로 먹는 것이 맛있다.

김치를 넣었던 유부초밥은 별로~ 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