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수원 인계동 맛집, 양갈비가 맛있는 징기스에서 특수부위까지

청갤 2023. 4. 14. 18:27
반응형

 

양고기는 특유의 향이 있어 호불호가 있는 것 같다. 뭐~ 나도 양꼬치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양갈비는 좋아한다. 하지만 사악한 가격 때문에 자주는 먹지 못하고 가끔 먹을 때 아주~~~ 많이 먹는다. ㅎㅎ

 

친한 언니와 만나면 자주 가는 곳이 징기스!!

인계동에 자주 가던 곳이 있었는데 연기처럼 사라져 버렸다. 내 포인트 어쩔.. 갈만한 곳을 찾다가 징기스를 발견하고 이젠 양갈비가 먹고 싶을 때 징기스에 간다.

 

 

 

 

기본으로 나오는 곁드리 찬~!!

 

 

 

 

징기스에서 꼭 먹어야 할 부위

양특수부위~~!! 강력추천!

나는 원래 양갈비만 먹었는데 요즘 양갈비 주위에 붙어 나오는 기름(?)이 싫어졌다. 그러다 특수부위를 시켜서 먹었는데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에 완전 반했다. ㅎ

 

 

 

 

양티본

개인적으로 제일 퍽퍽하게 느껴졌다.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패스~!!

하지만 뼈 주위의 살은 부드러웠다.

 

 

 

 

양갈비도 먹었는데 이미 특수부위를 먹고 먹어서... ㅎㅎ

 

개인적으로 티본을 먹고 양갈비를 먹고 특수부위 순으로 먹으면 좋을 듯싶다. ㅎ

 

 

 

 

또띠아에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한다.

지인들은 너무 맛있다고 했다. 나는 또띠아를 좋아하지 않아서 모르겠다. ㅎ

 

 

 

 

징기스는 묵은지를 구워주는데 진짜 맛있다. 그리고 된장찌개라고 하는데 청국장 냄새가 난다. ㅎㅎ

국밥을 좋아하는 나는, 밥을 말아 소주를 한 잔 캬~

 

 

 

 

친한 언니랑 가면 모듬세트 B를 먹는데 명란구이가 있다. 개인적으로 명란을 좋아해서..

모듬을 시키면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으니 입맛에 맞는 걸 찾을 수 있다. 나는 이제 특수부위만 먹을 테닷~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