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애교머리펌, 셀프 매직펌 세븐피엠으로 잔머리 만들어보자

청갤 2022. 11. 9. 01:01
반응형

 

아니 이마가 넓은 건 아닌데 부자연스러운 헤어라인 때문에 나도 해보기로 했다!! 애교머리펌? 잔머리펌? 얼굴형이 작아 보인다나? 동안으로 보인다나?

 

그런 드라마틱한 연출은 기대하지도 않고.. 이마를 드러내도 촌스럽지 않게 보이기만 하자!라는 마음으로 일단은 세븐피엠에서 나온 매직펌 제품을 샀다.

 

어떤 헤어 스타일링이든 깔끔한 정돈이 필요하고 스타일의 구별 없이

옆머리와 지저분한 곱슬머리를 리얼콤 매직펌으로 정돈해준다!

 

중화제도 없이

곱슬거리는 머리를 깔끔하게~

 

 

 

일체형으로 브러쉬가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고

머리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정할 수 있는  머리핀도 있다.

 

 

 

뚜껑을 열고..!

빗캡 브러쉬를 꽂아서 사용하면 된다.

 

나처럼 성격이 급한 사람은...

조금 화가 날 수 있음. ㅎㅎㅎ

 

 

 

좁디좁은 나의 이마의 헤어라인을 무리하게 정리를 했다.

 

이마는 넓어졌는데 헤어라인은 부자연스럽고

옆머리는 빈 곳이 많아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이런 경우도 다 방법이 있다뉘.. ㅎㅎ

 

 

 

나의 반골습이며 머리카락은 두껍고 억세다.

머리가 자라면 뜨는 스타일이라

잔머리펌은 매달 해줘야 할지도 모른다.

 

매직펌제를 바르고 15분을 넘기지 말라고 해서.. 바르는 순간부터 시간을 체크하면서 펌제를 발랐다.

 

 

 

1차로 했을 때..

얇은 머리카라만 눌러졌고 굵은 머리카락은 그대로~ ㅎㅎ

 

오히며 머리카락의 색이 빠져서..

밝은 갈색으로 변함!

 

 

 

2차로 진행했을 때도..

15분을 넘기지 않고 머리를 감았는데.. 억센 나의 머리는 절대 죽지 않고 당당하게 서 있다. ㅋ

곱슬거리는 머리는 펴지긴 했는데.. 완벽하게 죽지는 않고 살짝 눕기만 했다.

 

나는 시간을 조금 더 넘겨도 될 것 같다.

기대했던 애교머리는 기대할 수 없었다.

하지만 다시 도전해봐야겠다.

 

모질이 얇은 사람이라면 15분이면 충분할 듯..

모류교정을 하거나 일부분의 매직머리를 원한다면.. 이 제품은 사용해도 될 듯하다.

 

나는 숱이 많아서..

애교머리 또는 잔머리, 그리고 모류교정으로만 적합할 것 같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