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제품&식품리뷰

브로몰딩 다용도 접이식테이블 1200, 재봉틀용으로

청갤 2022. 8. 20. 15:42
반응형

 

브로몰딩 접이식 테이블 1200

 

테이블은 무조건 커다란 걸 사용한다는 주의다! 그런데 집이 좁아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인테리어 효과보다는 효율성을 따져 접이식 테이블로 결정하고 브로몰딩 접이식 테이블 1200 사이즈로 골랐다.

 

제품을 구매할 때 고려했던 점은??

접어서 보관이 가능할 것

컴퓨터를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도록 튼튼할 것

 

마지막으로 현재 가지고 있는 의자보다 조금 높아야 할 것!! 요즘 드로잉을 하고 있는데 테이블이 낮아서 목이 아프다. 독서대를 사용해도 테이블이 낮으면 소용이 없으니까~!!

 

 

 

가격이 39,900원 싸다고 생각했는데 반으로 접을수 없어서 저렴한 것이다. 브로몰딩 제품 중 반으로 접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있었는데 그걸로 샀어야 했는데.. ㅎㅎ

 

 

 

두께가 상당하다.

조금 무겁긴 하나 여자가 들 수 있을 정도이다.

간편하게 접었다가 펼 수 있다.

 

 

 

침대 매트리스 사이즈가 200인데 별로 차이가 나지 않는 것 같은 느낌? 지금까지 구매했던 1200 사이즈 테이블 중에 크기는 제일 마음에 든다. 저렴한데 간편하고 튼튼하기도 하니까.

 

위에 물건을 올리고 다리만 끌어도 전혀 문제가 없었다(제품이 상할수 있으니 되도록 자제 ㅋ). 침대에서 앉아서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아 현재 접지 않고 사용 중.. ㅋㅋㅋ 침대를 2층으로 옮기면 접어서 사용할 예정이지만... ㅎ

 

 

 

제품 겉면이 코팅이 되지 않아 손가락 얼룩이 있다. 아무래도 더러운 장갑으로 제품을 만진 듯싶다. 하지만 매직블럭으로 닦으면 지워진다. 제품 겉면이 까끌거리는 느낌으로 매직블럭 부스러기가 떨어져 물티슈로 닦아서 사용했다.

 

 

 

재봉틀을 올려두고 보니 더 마음에 든다.

재봉틀을 두고도 원단 재단까지 가능한 사이즈다.

완벽한 하얀색은 아니지만 밝은색이고 코팅이 되지 않아 관리를 잘해야 할 듯싶다. 1층 정리가 다 끝나면 1개 더 구매를 해야 할 듯싶다.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