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다이버전트 시리즈 : 얼리전트 쉐일린 우들리 주연! 5월 12일 개봉~

청갤 2016. 5. 2. 18:30
반응형

 다이버전트를 아시나요?

2주 전 운동을 시작하고 헬스장을 매일같이 갔던!!

지금 말고 2주 전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런닝머신이 지루하니 TV를 틀어놓고 빨리 걷기를 하는데

너무 지루했어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미드를 보자하면서

미드 & 영화를 고르던 중

다이버전트라는 영화가 하더라고요.

 

배우도 처음 본 배우지만 왠지 재미있을 것 같다라는 예감에

보고는 빠져든 영화!

 

1시간만 운동하려고 했는데요.

그 영화가 끝날때까지 운동을 하고 왔어요.

그랬던 그 영화의 두번째 이야기가 개봉한다고 하네요

 

 

두둥~!!

5월 개봉작에 포함된

 

다이버전트 시리즈 : 얼리전트입니다. 

 

 

 

 

 

 

 

 

 

 

개봉일은 5월 12일입니다.

아~ 쉐일린 우들리 프로필 사진 정말 이쁘네요.

영화상의 쉐일린하고는 조쿰 다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이 영화를 관심있게 봤던 이유는

아무것도 아닌 이 소녀가 자신의 엄청난 능력을 알게 되면서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영화였어요.

트리스의 엄마를 만나지 않았다면 자신의 알지 못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엄마를 만난후로 상황전개가 빠르게 진행이 되었답니다.

 

 

 

 

 

 

 

 

 

공포란건 아주 작은 벌레라도 두려움의 대상이 된다는 것과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두려움의 대상은

본인의 마음가짐에 따라서 자신의 정신세계를 죽이느냐 살리느냐를

느끼게 해준 고마운 영화였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작은 교훈을 얻는다는 것!!

 

이 영화를 보면서 시리즈로 나올꺼라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정말 나왔네요.

혹시나 몰라 검색을 해보니

 

 

오우~ 이미 2017년에도 계획이 있나보나 보네요.

이번에 얼리전트를 보고

다음편은 다음에 생각하는 걸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이버전트가 원작이 책이라고 하더라구요.

소설책을 좋아하지 않으니

다이버전트가 소설이 원작이었다는 걸 몰랐네요.

 

얼리전트는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집니다.

 

재미있다 없다 듣지 않고

제가 보고 싶은 영화를 보렵니다.

 

 

여러분의 선택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