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보고 싶은 현재상영영화 1위는? 시빌워!!

청갤 2016. 4. 28. 14:29
반응형

 

 

 

나오는 영화 전부를 보진 않지만

좋아하는 영화시리즈, 좋아하는 장르는 보려하거든요.

요즘 공부때문에 문화생활을 전혀 하지 않아서

어떤 영화를 하는지 네이버에서 알아보았답니다.

 

 

 

 

 

이햐~ 볼만한 영화가 많은데요?

혼자 보고 싶은 영화

둘 이상이 보고 싶은 영화로 나눠볼까 해요.

 

 

 

 

로버트 다우이 주니어의 능청스러운 연기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또 오게 되었네요.

나오는 배우들 중 스칼렛 요한슨과 돈 치들은 이상하게

볼수록 정이 가는 배우들이라고 할까요.

작년이었을까요? 앤트맨에 나왔던 배우 폴 루드도 이번에 합류했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앤트맨에서 팔콘역을 맡았던 안소니 마키와 앤트맨이었던 폴 루드의

격투 장면이 있었자나요?

그 당시 들리는 말에는 나중에 나올 영화를 위해서 그 장면을 집어 넣은거 아니냐는

말들을 하는 걸 들었는데 정말이었나 봅니다

 

언제부터인가 마블영화에 관심이 생기면서

이상하게 챙겨 보게 되었는데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 꼭 보게될 영화네요.

 

 

 

 

 

이상윤, 강예원 주연의

날 보러와요. 개봉후 11일 정도이 시간이 지났으니 보신 분들

많이 있으리라 예상이 됩니다.

평이 보자니 마지막이 아쉽다는 말과 강예원의 연기를 칭찬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이상윤이라는 배우는 드라마로 통해서 자주 봤던 기억이 있고

이미지를 좋게 생각하는 배우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연기를 함에 있어 부자연스럽다거나 그런거 느끼지 못했거든요.

 

강예원이라는 배우가 나왔던 영화를 보면 비슷한 캐릭터를 많이 했었고

최근에 제가 본 드라마 나쁜녀석들? 거기에선 약간 아쉬움이 있었어요.

현재 개봉한 '날 보러 와요'에서는 다른 연기를 보여주셨을거라는 생각에 기대를 해 봅니다.

 

 

 

 

 

 

시크릿 인 데어 아이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글로 쓰고 혼자 웃고 있네요.

 

제가 고른 영화 대부분이 스릴러 종류가 많더라고요.

형사적 사건을 다룬 영화, 드라마를 좋아해서 보고 싶어서 골랐답니다.

니콜 키드먼, 줄리아 로버츠는 좋아하는 배우는 아니거든요. ㅎㅎ

뭐 연기를 기대한다거나 그런 의미지 싫어하건 그런건 아닙니다.

 

그 외 배우들도 그렇구요.

어떤 시나리오인지 궁금해서...

 

 

 

 

 

 

 

 

 

이야~ 한 분 빼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네요.

 

그 한 분은 유연석!!

싫어하는 건 아닌데요. ㅜ.ㅜ

연기는 잘하시는 것 같던데요.

성향이 저와 맞지 않는다고 해야할까요?

예능에 나오셔서 대화하는 걸 듣고는

아~ 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은 생각이니 이해해주세요.

 

한효주, 박성웅, 천우희

그리고 장연남!

이 배우들은 제가 느낌으로 좋아하는 배우들입니다.

 

한효주씨.... 너무 좋죠.

요 근래 이승기랑 같이 찍었던 찬란한 유산을 다시보기로 보고 있는데요.

보고 있는 와중에 영화로 보게 되니 좋구요.

지난 주 1박 2일에서 나오시던데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동안외모와

꾸미기 않고 내추럴한 스타일 좋았습니다.

 

박성웅씨 나오신 영화, 드라마 너무 잘봤어요.

그 중에 신세계에서 본인이 죽을 걸 알면서

마지막으로 담배를 태우면서 대사를 하는 장면은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박성웅씨의 보이스가 너무 좋습니다.~ ♥.♥

 

법학과 나오셨던데 이햐~~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부인 신은정씨도 좋아하는 배우랍니다.

 

장영남씨는 이름은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이 분 연기 너무 마음에 듭니다.

많은 영화에 드라마에 나왔자나요?

58건이나 되시드라고요?

저는 그 중에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상궁으로 나왔을 때가 기억이 납니다.

강단있는 여성, 무게감 있는 역활을 잘 소화해내시더라고요.

 

자아~

결론은 이렇습니다.

 

1위 시빌워

2위 날 보러 와요

3위 시크릿 데어 아이즈

4위 해어화

 

1, 2위는 누군가와 같이 볼 영화

3, 4위는 혼자서 볼 영하

 

그외 시간이탈자는 제가 좋아하는 장르 스릴러이긴 하나

생각중이고요. 혼자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영화를 보고 싶으시나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