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주연 이제훈 김성균 그리고 고아라

청갤 2016. 4. 30. 19:45
반응형

 

 

 

 

어제 심야영화로 시빌워를 보러 갔었더랬죠~

기다리면서 상영예정작을 보니

이제훈, 김성균 주연의 탐정 홍길동이 5월에 개봉을 하더라고요?

 

D-4!!

 

 

 

 

 

 

등장인물로는 이제훈, 김성균을 포함한 박근형, 정성화, 노정의

그리고 고아라입니다.

김성균씨의 사진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

 

 

 

 

 

 

시그널 종영된지 얼마된거 같지 않은데 영화로 또 이제훈씨를 만나네요.

우연인지는 모르겠는데요. 탐정 홍길동에서도 무전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대가 됩니다.

저는 이제훈씨가 나온 영화 중 기억나는 2편의 영화가 있습니다.

 

하나는 건축학 개론

아~ 뭐랄까요.

정말 순수해 보이는 남자의 모습에 꼭 안아주고 싶었다 할까요?

캐릭터가 귀여운 얼굴에 순수한 캐릭터로 귀여웠어요.

 

또, 하나는 파파로티

아주 불량한 남자로 나왔죠?

성악천재 건달 장호..

이 영화가 기억에 남는 건

열창을 하고 있는 장호를 보면서 소름이 돋으면서

제 머릿속에는 그 장면만 기억이 나요.

 

 

 

 

 

 

 

 

오랜만에 악역을 맡은 김성균입니다.

김성균씨의 작품을 저는 응답하라1988이 마지막인데요.

그 전에는 악역전문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이미 연기력은 인증을 받았고

어떤 연기도 다 소화할 수 있는 그런 김성균씨의 작품 중 제가 제일 기억나는 영화가 하나 있어요.

 

웹툰을 즐겨보는 저는

김성균씨가 사이코패스롤 나왔던 이웃사람이 기억이 제일 남아요.

저는 이미 강풀의 이웃사람을 보고 난 후

영화로 나온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본 영화였거든요.

정말 제대로 소름이 돋았던 영화였습니다.

 

 

 

 

고아라씨~

저의 포스팅에 자주 등장하십니다. ^^

탐정 홍길동에서 황회장 역할로 강렬한 여성 캐릭터로 나온다고 하니

정말 기대를 해봐도 되겠어요. 다른분들의 연기는 그렇다 쳐도

저는 고아라씨의 강력한 여성 캐릭터가 기대됩니다.

이전에 맡았던 캐릭터 중에 쎈 언니 캐릭터는 없었자나요?

어떻게 연기를 해줄지....

=0=

기대해~ 봅시당!!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은 5월 4일에 개봉한다네요~ ^^

보러 가 볼까~?!!

는 반말이지 않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