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5월 개봉작, 엑스맨 : 아포칼립스/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젠스

청갤 2016. 5. 4. 18:13
반응형

 

  5월 어느 날에 개봉하게 될

아포칼립스!!

문득 뜻이 궁금해져서 검색을 해보니? 

apocalypse  미국식 |pɑ:kəlɪps]
1. (세계의) 파멸   2. (성서에 묘사된) 세상의 종말   3. 대재앙

 

어떤 내용으로 전개가 될 지 상당히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휴 잭맨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출연을 하지 않았다 보네요.

정말 안타까워요.

주연을 맡은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터, 제니퍼 로렌스, 오스카 아이삭, 니콜라스 홀트

 

오스카 아이삭은 처음 본 얼굴이구요.

제니퍼 로렌스와 니콜라스 홀트는 아역시절부터 알고 있었네요.

 

 

 

영화 포스터를 보니 제임스 맥어보이의 민머리 인상 깊은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임스의 영화를 둘러보면서 제가 본 영화는

원티드와 나니아 연대기였네요.

솔직히 원티드는 안젤리나 졸리때문에 본 영화이지만

제임스의 연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 때 제임스 맥어보이를 알았던 거 같아요.

 

정말 웃겼던 건

나니아 연대기를 보고 원티드를 봤음에도

2005년 에 한 나니아 연대기의 미스터 툼뉴스의 역할을

맡은 사람이 제임스 맥어보이란 건

얼마 전에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비스트역을 맡은 니콜라스 홀트

미스틱역을 맡은 제니퍼 로렌스는

한 때 사랑하는 사이였고

지금은 헤어진 사이라고 하네요.

그럼에도 불고하고

사이좋게 지낸다는 말을 들으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영화<

아포칼립스에 대해 알아보면서

아포칼립스의 능력에 대해 궁금해졌어요.

그래서 알아본 결과?

 

ㅡ/,.ㅡ

 

자신의 몸을 포함한 상대방을 분자단위로

컨트롤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미스틱처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으며

상처와 질병을 쉽게 치유하며

다양한 환경에 빨리 적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질량흡수로 몸집을 키울 수 있으며

몸집이 커질수록 그 힘 또한 커진다고 해요.


신과 같은 존재인

아포칼립스를 어떻게 이길 수 있는 것인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5월 18일에 개봉을 한다고 했다가

5월 28일경에  개봉을 한다고 했는데

정확한 날짜가 언제일지 잘 모르지만

개봉하면 이건 꼭 봐야겠네요.

 

엑스맨 : 아포칼립스~

보러 가 봅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