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5월 개봉작, 엽기적인 그녀2 차태현/ 빅토리아 주연!

청갤 2016. 5. 6. 16:43
반응형

 

5월 12일에 개봉하는 영화가 상당히 많은데요.

그 중에 하나

차태현, 빅토리아의

 

엽기적인 그녀2!!

 

어떤 색깔을 가지고 나왔을지 궁금하네요.

 

 

 

지금 차태현의 나이가 마흔이 넘은걸로 알고 있는데

이 나이에 미혼남의 연기를 한다니..

얼굴이 동안이니 가능한 일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한국과 중국 같이 개봉하는 것 같네요.

네티즌들의 기대는 별로인 듯 싶으나?

저는 차태현 때문에 보려고 해요~

꼭 봐야지? 보다는

본다면 차태현때문에~

 

 

 

영화<엽기적인 그녀2>스틸이미지

 

차태현은 이상하게도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것 같아요.

장난끼 있는 말투와 행동이

미워보이지 않고 정이 갑니다.

 

1박 2일의 악동같은 이미지 너무 재미있어요.

그래도 예전의 견우와는 많이 다르죠?

풋풋했던 견우와 나이든? ㅎㅎㅎㅎ

견우의 연기 색깔은 조금 다를 듯 싶어요.

 

 

 

 

빅토리아..

엽기적 그녀2에서 빅토리아의 연기를 보게 되겠네요.

얼마 전 설리가 탈퇴를 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조금 안타깝더라고요.

오래전에 탈퇴했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얼마전에 알게 되었습니다.

설리가 빠져도 잘 해내리라 믿고!!

 

일단은 빅토리아의 연기를 주목을 하고 싶습니다.

아직까지 빅토리아가 나온 영화나 드라마를 저는 본적이 없어요.

중국에서 드라마 출현은 많이 한 듯 하니

연기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후지이 미나

솔직히 일본 배우는 아는 사람만 알고

많이 알지는 못합니다.

 

헌데 지난 출현작품을 찾아보니

제가 즐겨봤던

기묘한 이야기에서 나왔었네요.

 

일본작품은 주로 애니메이션만 보고

애니메이션을 드라마로 만든 일드만 봐요.

 

 

솔직히 주위에서 재미없을거라고 말하시네요.

기대하지 않는다는...??

ㅜ.ㅜ

근데 왠지 저는 차태현이라서 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라디오에서 들은 사연으로

원래는 더 빨리 개봉을 했어야 하는데

마블영화 때문에 뒤로 미뤄진거라고 합니다.

 

그말을 듣는 순간 찡~

힘들게 연기하고 개봉하는 날을 기다려 왔을텐데..

뭐~ 이런 일은 흔한 일이겠지만요.

아무튼

 

5월 12일에 개봉하는

엽기적 그녀2

차태현을 만나러 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