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2016년 개봉 한국영화, 장르 범죄부문 제일 기대작은?

청갤 2016. 5. 9. 12:06
반응형

 

예전에 경찰공무원 준비를 하면서

사건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그 쪽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편입니다.

범죄, 액션, 스릴러쪽에 유난히 관심이 많아

범죄심리학, 프로파일러 등의 자료를 찾아 읽기도 했어요.

그러면서 올해 범죄, 액션, 스릴러쪽 개봉영화가 궁금해져

먼저 알아보는 차원에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범죄, 액션, 스릴러 중

범죄부문부터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찾아보니 정말 많은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더라고요?

 

참!!

제가 소개해드리는 영화 외에 다른 영화도 있는데요.

저는 제가 보고 싶은 영화 위주로 알려드리구요.

제일 보고 싶은 영화순으로 진행할께요~ ^.^

 

 

 

영화 <아수라>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주연 

정만식 조연으로 김성수 감독님의 작품입니다.

 

주연배우들이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입니다.

 

아니아니 아니죠~

모든분이 다 좋아하실만한 배우들이죠?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놈들의 이야기이며

 

범죄와 액션영화라고 해요.

저는 완전 정말 기대됩니다.

 

 

 

임시완, 진구, 박병은 주연

이동휘, 김선영 조연으로

원라인(가제)은 평범한 대학생과

사기 전문가들의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임시완씨는 드라마 <미생>으로

알게 된 배우인데요.

아이돌이라는 말을 듣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영화 <변호인>에서 처음으로 알게 돼

두번째로 <미생>을 보고 정말 연기를 잘하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라는 사실을 알고

놀랐어요.

 

진구는 <올 인>에서 이병헌의 아역으로

나왔을 때부터 연기 잘한다고 생각을 했으니

말 하면 입만 아프죠~

 

또 다른 한명의 주연 박병은씨는

낯은 익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미 33건의 작품에 참여하셨고

그 중에 6작품이나 봤더라고요?

그래서 낯이 익다라고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조연에 이동휘, 김선영

이 두분 응답하라 1988에 나오셨고

저는 그 작품으로 이 분들을 머릿속에 각인 시켰습니다.

이동휘씨는 응답하라 1988보다

그로 인한  CF로 저는 더 많이 알게 되었는데요.

많은 작품에서 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영화 <특별수사:사형수의 편지>

출연하는 배우들을 살펴보니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나오네요.

한 때는 모범경찰이었고, 지금은 잘나가는 브로커인 필재!

어는 사형수의 편지를 받고

돈 따라가던 브로커에서

돈 한 푼 받지 못하는 의뢰를 위해 몸을 던진 이야기이네요.

 

6월 16일에 개봉하는

영화 <특별수사:사형수의 편지>

기대를 해봅니다.

 

2016년에 개봉하는 영화 중

범죄부문은

위의 세 작품이 저는 보고 싶고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작품이 보고 싶으신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