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2016년 봄여행 주간, 이번주 전국 주말 날씨!

청갤 2016. 4. 18. 14:23
반응형

저번 주말에는 비 소식으로 인해 주말여행 계획을 잡으셨던 분들의

실망이 컸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저번 주말에 집에서 방콕을 하는 관계로

날씨에 신경을 쓰지는 않았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지방을 내려가야 하는 관계로

날씨를 알아보고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드려고 해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이번 주말 날씨가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주 중 목요일에 지방쪽에 비는 오겠으나 주말이면 그친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비가 와주긴 해야 하지만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 움직이는 거 싫어하거든요.

(죄송합니다. ㅜ.ㅜ)

 

제 주위에 비오는 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정말 사람은 다르긴 달라요.

 

 

 

우연히 알게된 사이트인데요?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간하는거 같더라고요.

가 볼만한 여행지를 소개해주고 있었어요.

여행 계획이 있으시고 지역을

정하지 못하셨다면 한번 들어가셔서 확인 후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천하는 가볼 만한 곳에서 아름다운 봄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저의 경우 여행을 가고 싶어도 장소 결정을 못해서

생각만 하고 지나간 버린 적이 많았었는데요.

여행지를 추전을 해주니 생각을 하고 고를 수 있으니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역시 봄이다 보니 꽃축제를 하는 곳을 위주로 소개를 해 놓았습니다.

솔직히 유채꽃 군락지는 제주도만 있는줄 알았는데요.

삼척에도, 남해에도 있다니 ㅎㅎㅎㅎㅎㅎ

역시 관심이 없으니..

 

 

이번 날씨도 좋고 하니

 

 

드라이브라도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