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애드센스 수익, 외환수수료 알아보기!

청갤 2016. 4. 18. 1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네시아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에서 받은 수익을 받을때

혹시 수수료가 있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그래서 외환수수료에 대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전국은행연합회 바로가기

 

들어가시면 메인 첫화면에 은행수수료비교 중 외환수수료 클릭하시면 되구요.

 

 

 

 

저는 해외로부터 외화송금수수료를 알아보기로 했으니

두번째 있는 걸 클릭했어요.

그리고 제가 보유한 은행만 하려다가 혹시나 수수료 면제되는 은행도 같이 보기 위해

전체 체크를 했답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요.

수수료 리스트를 확인해보면 혜택이 조금 더 좋은 은행순으로 나열을 한 것 같아보입니다.

솔직히 제가 미화 300불정도까지 수입이 될지 모르겠지만

국민은행이 수수료쪽으로는 제일 좋은것 같아요.

(절대 제 주거래 은행이라서가 아님!!  ㅎㅎ)

 

 

 

지금 보이는 은행만 조건에 해당이 되고요.

국민은행이 미화 300불미만인 경우에 면제로 금액적으로 제일 크고

나머지 은행은 미화 100불 이하일 경우 면제라고 보여지네요.

그외 보이지 않은 은행은 건당 10,000원인걸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국민은행인 경우

스타클럽에 MVP등급이신 경우만 면제이며

그 아랫단계인 로얄등급은 50% 면제라고 합니다.

 

지금 저의 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이거든요.

저의 스타클럽 등급이 뭔지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전국은행연합사이트를 들어오게 될 일이 없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를 하게 되면서 여러 지식들은 알게 되니 너무 좋네요.

 

제가 알고 싶은 정보를 알아보면서

도움이 될까 싶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을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