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블로그로 돈벌기" 애드센스 광고 중간삽입 하기.

청갤 2016. 4. 16. 18:49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 삽입도 했고

2차 승인완료를 기다리시고 있겠지요?

저는 광고 삽입을 하고 기다린 후에

승인이 나고 나서야 포스팅 중간에 광고를 삽입했답니다.

광고가 제대로 구현이 되어 있는지 조차 몰랐으니까요.

하지만 지금은 승인이 났으니

제가 알게 된 중간 삽입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플러그인으로는 불가능한 방법인지라

저도 공부하고 검색하면서 알게된 방법입니다.

일단은 중간 삽입형 광고를 만들어야겠죠?

 

구글 애드센스 광고만들기 글 바로보기

 

 

만드신 후에 복사하고 붙여넣기만 하면 되는데요?

일단을 그림을 보면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 하신 글 하나를 골라서 수정하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보이시는 대로 따라하세요.

글로 풀어쓰자면요.

수정하기 누르시면 오른쪽 상단쪽에 HTML이라는 영문 글귀가 보이실겁니다.

그걸 클릭을 하심과 동시에 바뀌면서

뭔가 알기 힘든 영어들이 나오지만 당황하시마시고요.

스크롤 바를 중간까지 내려주신 후 포스팅 글들의 문맥이 끊기지 않고 사진과 겹치지 않는 곳에 광고를 삽입해주세요.

광고와 사진이 겹치면 눈의 시선이 분산이 되어 광고가 한 눈에 들어오지 않게 됩니다.

핑크색 사각테두리로 된 곳 보이시져?

광고가 삽입된 위치입니다.

 

 

 

붙여넣기 하신 후에는 미리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원하는 위치에 확인 되었으면 저장을 누르시면 됩니다.

글과 광고 사이를 봤을 때 밑으로 쏠린 느낌이 드는데요.

그럴땐 두줄 정도 밑으로 내리다면 조금 더 좋아보일 것 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냥 두셔도 괜찮다면 패쓰)

 

 

 

 

 

 

 

 

 

저는 세줄로 대칭을 이루게 만들었습니다.

입력하실때

<P style="FLOAT: none; TEXT-ALIGN: center; CLEAR: none">&nbsp;</P>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시면 원하시는 만큼의 공백이 생깁니다.

 

 

 

보이시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서 성격이 나오는 거죠.

이런 방법도 있다라는 것을 보여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의 설명이 제 의도대로 전달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설명은 이 정도면 될 것 같고요. 혹시나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알고있는 한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