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블로그로 돈벌기" 구글 애드센스 광고만들기.

청갤 2016. 4. 16. 10:07
반응형

 

세상엔 쉽게 되는게 하나도 없죠~

구글 애드센스 만들기하면서 약간의 스트레스? 받았었는데요.

관심없던 분야에 관심을 가지면서 새로운 정보를 뇌에 입력하다보니 과부하가 온 것 같습니다. ㅎㅎ

1차 승인후 2차 승인을 위해 도메인을 만들었고 광고 단위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는 많은데 내 입맛에 맞는 정보는 없죠?

제가 전달하는 이 포스팅도 여러분의 입맛에 맞을지 걱정이네요. 

 

 

 

 

자!!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내광고를 클릭하시고 광고단위 클릭하시고 새광고 단위를 눌러주세요!!

이건 간단하죠?

저도 이 부분은 어렵지 않게 클릭 3번으로 끝났습니다.

 

 

 

 

 

 

그리고 광고크기를 골라야 합니다.

먼저 이름을 쓰시고 원하는 광고크기를 선택해주세요.

구글 애드센스에서 권장하는 크기로 삽입시 우수한 실적을 올린다고 합니다.

우수한 실적!!

마음에 드는 단어네요.

 

 

 

 

 

 

그리고 광고 유형에 보이시는 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저장 및 코드 생성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텍스트 광고 스타일이나 맞춤채널, 대체광고란은

일단은 우리가 2차 승인도 나지 않았고 구글 애드센스도 제대로 파악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저 부분까지 건드리는건 아니라고 봐요.

2차 승인 받고 활성화 된 후에 알아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뭐가 뭔지도 모르겠는데 그렇지 않나요?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광고 단위가 성공적을 만들어졌습니다.

그럼 바로 닫기!!

 

 

 

 

위에 보시면 신규라고 나와 있죠?

신규라고 표시된 부분은 광고를 삽입해도 빈공간으로 나옵니다.

활성이라고 바뀌면 그 때부터 광고가 나오게 됩니다.

 

자~ 어려우셨나요?

솔직히 저는 어려웠답니다.

반응형은 뭐고 저 사이즈들은 뭐고

반응형의 사이즈가 있는 건줄 알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가입과 2차 승인 포스팅을 하시다 보면

더 자세하게 알게 되는 부분들이 있게 되더라고요.

지금 이 포스팅을 쓰면서도 알게 된 몇 부분에 정말 놀라웠거든요.

그래서 뭐든 자꾸자꾸 봐야 하나보네요.

조급해 하지 마시고 천천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제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려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