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수원볼거리, 효원공원

청갤 2016. 4. 15.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네시아이니다.

노트북이 고장이 나서 지금 포스팅을 제대로 올리지 못하고 있어서 정말 안타깝네요.

 

선거날에 쉬면서 처리해야 할 일들을 처리하려고 수원 인계동에 다녀왔어요.

그러면서 주변 사진 몇 장을 찍어왔는데요.

여러분과 공유를 하고자 올립니다.

 

 

 

효원공원에는 철쭉이 많이 심어져 있습니다.

며칠 전 다녀왔을 땐 부분적으로만 피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만개를 한다면 환상이겠죠?

핑크와 레드 색상중에서도 진하게 피어나는데요

떨어지는 꽃잎이 조금 지저분하긴 하지만

활짝 피어 있을 땐 아름다워 한 참을 쳐다보고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마도 이번 주말에는 전체적으로 만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철쭉축제나 다름없을 것 같은데요

 

 

 

 

 

 

만개한 철쭉을 가까이서 찍어 보았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었지만 잘 나왔네요.

 

 

 

 

 

 

 

효원공원에는 산책길이 있습니다.

걷다보면 수목원에 와 있는 느낌이 들거든요.

참 좋아요.

 

 

 

 

 

 

 

 벚꽃이 만개인 상태로 꽃잎이 떨어지지 않았더라고요.

정말 이쁘네요.

 

 

 

 

 

 

 

 

 

하얀 벚꽃무리 속에 핑크색 벚꽃이 있어 한번 찍어 봤습니다.

아래 개나리랑 너무 이뻐서 찍었는데

제 기억속의 그림과는 조금 다르네요.

 

 

 

 

 

 

 

민들레입니다.

수 많은 잔디속에 덩그러니 피어 있는 잔디가 색감이 이뻤어요.

푸른잔디에 노란꽃~

 

 

 

 

 

 

효원공원을 나오면서~

수 많은 사진을 찍었지만 핸드폰의 기능으론 제 의도와 다르게 나온 사진들은 빼고 올립니다.

용돈의 일부를 모아서 카메라 한 대 장만해야겠는데요? ㅎㅎ

더 섬세한 사진들이 제가 찍고 싶은 그림을 담지 못하네요.

ㅜ.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