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심쿵하게 만드는 남자, 제임스 맥어보이를 말하다.

청갤 2017. 2. 18. 00:30
반응형



2월 22일에 개봉하는

23 아이덴티티:)




아이덴티티 (Identity)

신원, 정체성, 존재 등을 뜻한다.


메인 예고편을 보고

제가 좋아하는 장르라는걸 알고

꼭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23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

24번째의 인격을 불러내지 말라!!

그 인격 왠지 싸이코패스인거 아냐?


본래의 성격일지도 모르지?

아닐까?





내가 본 그의 첫번째 영화!!

나니아연대기: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알고 본 영화는 아니에요.

나중에 알게된 사실이죠~?

이 영화에서 기억나는 캐릭터는 하얀마녀뿐~!!

캐릭터의 이미지가 강력하죠?


미스터 툼누스의 경우는 제임스인지 몰랐던 거죠.

나중에 이 배우를 알게 되고 좋아지면서

그동안 찍어왔던 영화들을 하나씩 찾아보면서

알게된 사실~!!






안젤리나 졸리때문에 보게된 원티드

이 영화를 보면서 제임스를 처음으로 알게 되었죠.

초반에는 별루라고 생각했어요.


 저 남자 안어울리는데?

샌님처럼 생겨서 뭐임? --^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하면서 보니

후반부로 갈수록

그에 대한 매력을 본거죠.

그때부터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여건이 될때만 드라마, 영화를 보기때문에

지금까지 출현했던 33편을 다 본건 아니에요.

볼 수 있는 것만.... ㅎㅎㅎ


배우를 좋아한다고 해도

출연한 장르가 싫으면 안보게 되는..


그래도!!



엑스맨 시리즈는 다봤다!!





SF영화는 좋아하는 장르가 아닌데..

마블영화를 좋아하기 시작하고

다 보게된 케이스죠~ ㅎㅎ


제니퍼 로렌스와 니콜라스 홀트

그리고 휴 잭맨의 영향으로 보게된 이유도 있죠.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작년에 그의 아내 앤 마리 더프와

이혼신청을 했다는 기사를 봤어요.

또, 아내가 연상이었더라구요.

그것도 9살 연상!!


앤 마리 더프도 배우였더라구요.

좋아하는거 맞나? 풉~!!


앞으로 더 많은 영화에서

볼 수 있기를..


22일에 개봉하는 영화 외에

3개의 영화가 잡혀있더라구요.


서브머전스

콜디스트 시티

노미오와 줄이엣:셜록 놈즈


마지막 영화 제목

대박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