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보이스 골든타임팀 맏형 천상필, 어디서 봤을까?

청갤 2017. 2. 9. 20:53
반응형




토, 일요일 10시에

OCN에서 방영하는 보이스 보시나요?


저는 사건물을 아주 좋아해서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


지금 6화까지 보고

오늘 재방송으로 5회분을 보고 있는데??

강권주를 도와 골든타임팀을 이끄는

112센터 맏형 천상필!!





어디서 많이 봤는데

기억이 나질 않았어요.


제가 한번 본 얼굴은

잘 잊어버리지 않거든요.


곰곰히 생각해봤는데도

기억이 나질 않아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이름은 권형준


40대 후반.....?

누가 40대로 볼까요?

완전 동안이시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부럽부럽~ ㅎㅎ









어디서 봤을까?

조각난 기억을 더듬어

작품 중 뿡뿡이를 확인하고

사진을 찾아봤더니~??




역시~

1대 짜잔형!!


방귀대장 뿡뿡이라고 아시나요?

예전에 우연히 몇번 봤었는데

잘생긴 얼굴때문에 제 기억에 남았을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분이었군요.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보니

다 안봤던 드라마 및 영화인지라

가물가물했었던거죠.


짜잔형이 많이 바뀌었지만

저는 1대인 권형준씨만 보았고

뿡뿡이라는 이름이 강렬해서

기억을 하고 있었죠.


뿡뿡 방귀를 뀌어대며

아이들의 웃음을 책임지던 캐릭터였고

그걸 보고 자지러지며 웃던

아이들을 신기하게 봤던... ㅎㅎ

그래서 더 기억에 남았나봐요.








저는 정말 오랫만에 보는 얼굴에

반가워 올려봅니다.


초반에 아무도 강센터를 믿지 않아도

옆에서 듬직하게 도와주는 모습을 봤을때

호감형 캐릭터였거든요.


5화에서 알아보고 말았죠.

ㅎㅎㅎㅎㅎㅎㅎ


보이스가 종영할때까지

열심히 지켜보겠어요.

화이팅~!!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