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키네시아의 2016년 블로그 결산 완료!!

청갤 2017. 1. 21. 08:08
반응형



티스토리에 글을 올리지 않은지

꽤 오래된 듯 싶네요.


작년과 다른 마음으로

천천히 가고자 마음을 다잡고

시작하기 위해 왔는데..


블로그 결산이 뜨더라구요.




요거 처음 하는거라

뭔가 싶어서 쭉~ 내려가 봅니다.


로긴하자마자 뜨길래

저는 대단한건가 싶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클릭을 하고

하나씩 내려가면서 봤답니다.







작년에 저는 영화만 보는

" 무비 " 블로그였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상위5% 부지러너

상위3% 댓글부자


현재 9개월차 블로거이며

10만+ 방문자임.


또, 300여개의 포스팅이 완료!!








9월부터는 글올리는 작업을

완전?! 멈추었다고 볼 수 있죠.


슬럼프에 빠졌다고 할까요?


일 800명 이상 유입되는

방문자수도

이제는 100명 정도이니까요.


이제 분발해야짐~ ㅋㅋ



네이버 블로거의 경우도

저품오고 방문자수 줄어듦에도

새집으로 갈아타지 않았는데..


꾸준히 하고 교육받은대로 하니

상위노출되더라구요.

그래서 요것도 버리지 않습니다.


남들은 버리고 새집으로 가던데

저는 그러고 싶지 않아요.

(고집은 진짜 쎄다잉~)








주제별 글작성을 볼때

영화부분에 59개의 포스팅이

되어 있어요.


44개의 맛집이 있네요.

그 중에 진정한 맛집이 얼마나 되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여행의 경우도

아마도 당분간은 쉽지 않을듯 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2017년에는 교육부분에

글들을 올릴 예정이라

내년을 기약해보네요.


그 외 생활정보 부분은

2위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크큭~ #~#


이번년에는 한쪽에만 치중되지 않고

밸런스를 맞춰가며

열심히 해보렵니다.


공부도 하면서

뭔가 이루는 부분이

많아지는 날들이 많아지길 바라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