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드라마 피고인, 제니퍼 리를 맡은 오연아!!

청갤 2017. 2. 14. 20:16
반응형



피고인의 경우

처음부터 보지를 못해서

지금 시청하고 있지 않은데요.


우연히 보게 되어 여배우!!

어디서 많이 봤는데

기억이 나질 않더라구요.




피고인에서 나오는걸 보고

어디서 봤지? 그렇게 넘어갔더랬죠.


당시 바빠서 찾아볼 겨를이 없었고

시간이 지나니 잊어버리고

제 기억속에서 완전히 사라진 다음이었거든요.





그런데 어제 제가 좋아하는 사건물

보이스 재방송을 봤는데?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지만

전혀 기억이 나질 않았던 거죠.


무진혁의 아내를 검색해봐도

그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의 이름을

찾아내지 못했는데요


궁금한게 있으면 못 참는 성격인지라

한 참을 뒤져서 찾았....습니다.

(검색 능력 부족?)


배우 오연아씨였어요.


제가 왜 못 알아보았을까?

머리 스타일만 바꿔도

완전 다른 이미지로 변해버리니

몰랐던 거죠.







푸른바다의 전설에서는

황신혜의 젊은시절을 연기했고

전생의 모습은 악녀의 모습이 지대로~

전혀 못알아봤답니다.








더 거슬러 올라가 보면

시그널에서도 그녀의 연기는 돋보입니다.



선한 얼굴을 한 간호사

나중에 알고보니 싸이코 패스!!


순식간에 변하는 표정을 보면서

소름이 확~


시그널 2화에서

그녀의 정체를 알고는

뒤통수를 얻어 맞은 기분이었어요.






최근에 나온 모습들은

단아한 모습이었기 때문에

전혀 생각을 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피고인에서 차민호의 내연녀인

재니퍼 리의 캐릭터를 맡았다고 해요.

그 인물로 인해서 상황 전개가

어떤식으로 흘러갈지..


앞으로 기대되는 배우에요.

많은 작품에 참여했고 봤는데..


이제야 그녀의 이름을

제대로 알고 넘어가네요.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해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