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남문 순대곱창볶음 순대타운 원조 엄마네

청갤 2016. 9. 27. 16:47
반응형



오랜만에 순대곱창볶음이 먹고 싶어서

지동순대타운에 갔었는데요.


제가 자주 가던

전라도집이 문을 닫아서

옆에 원조 엄마네에서 먹기로 했어요.



엄마네에서는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제 스타일이 아니라

다음부터 전라집으로 갔거든요.


입구에서 왼쪽에 있는

원조 엄마네에서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한번 가보았죠~^^



개인적으로 무생채는

초맛이 나는걸 좋아해요.


은근히 까다롭죠?


있으면 그냥 먹는데

찾아가서 먹는 건

초 맛이 나는걸 좋아합니다.



정말 기대를 하고 먹었던

무김치.


뭔가 빠진듯한 맛.

아마도 일반적으로 제가 먹던 맛이

아닌지라 아삭한 맛으로 먹었어요.



열무물김치 완전 맛있어요.

제가 열무는 상당히 가리는편인데..

열무물김치 완전 맛있는데요?


여기에 국수 말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죠.






열무물김치를 보고 있으니

열무국수가 먹고 싶어지네요.


이것 또한 제가 좋아하는..


남편덕에 열무를 좋아하게 되면서

열렬히 사랑하게 되었거든요.



단무지야

어디나 다 똑같은 맛이죠? ㅎㅎ

저는 단무지를 고추가루 넣고

새콤하게 무친 것도 맛있더라구요.


식초 너무 좋아하죠?

완전 식초맛에 환장을 하기에..



매운맛이 없어서

임신하고 먹기엔 딱 좋아요.

저는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좋았구요.


원조 엄마네 양념맛은 2위인듯 싶어요.

죄송하지만 엄마네는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아요.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고

제 친구중에도 엄마네 매니아들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야채가 많이 들어간걸

엄청 좋아하는데

부추를 아낌없이 넣어주시니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먹었답니다.


또, 지동 순대타운 근처엔

음식점만의 색깔을 가진 순대곱창집이 많아요.

골라서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남문 지동시장근처

지동순대타운 앞.

주차장입니다.


저희는 항상 여기에 주차를 해요.

드신 곳에서 주차권에 대한

말씀을 하시면 주차는 무료로 하실수 있어요.



포스팅을 하고 나니

순대곱창볶음의 라면과 당면이 생각이 나네요.

조만간에 순대곱창 먹으러 다녀올까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