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전 부친 계란물로 백종원 양파덮밥? 만들기

청갤 2016. 9. 17. 01:07
반응형
추석 전날~
마지막으로 고구마전을 부치고
계란물이 너무 많이 남아서
버리기 아까워서 생각하다가?
백종원의 양파덮밥이 생각이 났지요~^^

엄마집의 주방은 완전 깨끗!
요리할만 하죠. ㅋ

계란을 너무 풀어서
배가 터질것 같음에도
아까워서 일단은 양파덮밥식으로
만들기도 결정~^^

양파만 넣기로 했답니다.

딸랑 양파만 남아서리~
양파요리법은 그냥 볶는 것?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소금간이 되어 있어서
간장은 넣으면 짠맛이 강할까봐
넣지 않았는데 ㅜ.ㅜ

나름 얇게 썰었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두꺼워 보이죠
두꺼운거 맞아요.
ㅜㅜ

아주 조금 계란물을 버렸는데
그래도 많죠? ㅋㅋㅋ

실 패  작.
일단은 양파가 덜 익었고
소금만 넣어 가칠맛이 나질..
간장을 넣고 물을 약간 섞을껄.
ㅠㅠㅠㅠ

도저히 안되겠어.
케챱을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정식으로 도전하기!
케찹도 맛은 없었...
계란요리 중 제인 자신있는
계란말이를 하면 더 좋았을 것을
힝~  ㅜ.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