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황교익의 추천맛집, 수원갈비스토리의 왕갈비탕 다녀오기.

청갤 2016. 9. 13. 11:00
반응형



고기도 좋아하고

밥은 어떤 국물이든

말아서 먹는걸 좋아하는 뇨자.


요즘에 즐겨보는

황교익의 죽기전에 먹어야할 101가지 음식에

나왔다고 소문이 났어요.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그 소문난

왕갈비탕을 찾았습니다.


수원맛집 수원갈비스토리입니다.



음식점 주변에는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근처에 있는 주차장을 찾아서?

주차를 하고 음식점쪽으로 내려갔어요.

보이시는 길 쪽으로

내려가면 있답니다.



수원갈비스토리 찾는데

조금 애먹었어요.

감으로 골목길을 찾으면서  나왔는데

바로 왼쪽에 있었네요? ㅎㅎ



30년 요리사의 집.

수원왕갈비맛집



왕갈비탕 14,000원

한우탕 15,000원

저는 왕갈비탕을 먹으러 왔답니다.



오호~ 황교익님..

음~ 음~

음식을 드실때 황교익님이

무의식으로 내는 소리입니다. ㅎ



줄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다행이도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

기분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맛집은 항상 줄을 서서 먹는게

너무 두려운데

다행이도 자리도 있었고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추김치, 깍두기

고추장아찌, 부추무침



오호~ 엄청난 크기의 갈비대

무려 3개나 들어갔답니다.



보이시나요?

엄청난 고기의 양.

갈비대가 크니 고기의 양도

이히~^^



고기의 양이 많아서

갈비대 하나에 5등분을 해도

이 정도 크기의 고기.



제가 좋아하는 겨자소스에 찍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미국산 고기가 조금 아쉬운 감은 있지만

고기는 부들부들해서 좋았답니다.



고기를 일부분 먹고

공기밥을 넣어서 김치을 얹어 한입!!


처음에 국물만 먹을땐 조금 짠듯 했으나

공기밥을 넣어서 먹으니 딱 좋았어요.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갈비탕의

국물과는 좀 다른맛이라


설렁탕의 국물의 맛을 낼때처럼

뼈 물만 우린뒤 소금만 넣은듯한??


지금까지 먹어왔던 갈비탕과는 확실히 다르니

비교를 해보시면 될 듯 해요.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도로 801번길 20

전화번호 : 031-252-2798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