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요리 & 먹방

나혜석거리 오징어전문점, 미스터오징어 오랜만에 다녀오기.

청갤 2016. 9. 13. 08:00
반응형



나혜석거리는 주말이면

어느 술집이건 자리 잡기가 힘들때가 많아요.


그날은 친구랑 조금 일찍 밥을 먹고

2차로 간 곳이 오징어 전문점입니다.

운이 좋아서 자리를 잡았죠~^^



나혜석거리 사거리 코너집에 있는

미스터오징어


코너집에서 미스터오징어를 제외하면

황소곱창, 하이트호프집, 편의점이죠.



항상 말해야만 주시는 물티슈.

제 친구가 올때마다

강조하듯 말합니다.


말하기 전에 준적이 없다고... ㅎㅎ



와사비, 쌈장, 고추 & 마늘

항상 손을 대지 않게 되는

회를 먹으니까 이상하게 먹지를 않더라구요.



내가 좋아하는 미역냉국

그릇에.... ㅜ.ㅜ


그 좋아하는 걸 먹지 못했네요.



미스터오징어를 갈땐

항상 계란찜은 다 먹고 옵니다.

딱 맞는 간으로 제 입을 즐겁게 해주죠?






계란찜 간을 제대로 하지 않는

음식점이 많거든요.

하지만 미스터오징어는 딱 좋아~!!



주문을 하면 주는 간단한 안주들.

오로지 먹는 것은 계란찜이네요.



오랜만에 베프와 간단하게 하고 있을때쯤

남편이 와서 같이 마셨어요.



오징어해물세트에요.


저는 전어와 개불을 먹지 않아서

개불은 친구가 먹고

전어는 남편님이 드셨슴요.


자~!!

미스터오징에 대한 단점도 말씀을 드렸지만

제가 마음에 드는건 싱싱한 회와

바삭한 오징어튀김 이게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오지 않겠죠?


단점은 개선을 하면 되는 부분.

싱싱한 오징어회와 튀김을 싫어하는

제가 다 먹을정도로 맛있는 오징어튀김!!


대체 뭘로 튀겼는지 이렇게 맛있을까요?

다른 부분들이 개선되었으면 해요.




영업시간 : 오후 4시 ~ 새벽 4시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66번길 48-3

전화번호 031-234-7289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