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사랑스런 참바다씨, 10월 개봉하는 유해진, 이준 주연의 럭키 완전 기대되요.

청갤 2016. 9. 5. 14:16
반응형



믿고 보는 배우!!

유해진~!!


이제는 어느 연기든 다 소화해내는 그.

10월에 개봉하는 영화~!!

<럭키>


완전 기대가 됩니다.


성공률 및 고객 만족도 100%인 완벽한 킬러 형욱(유해진)

사건 처리후 남겨진 증거를

완벽하게 없애기 위해 들른 목욕탕에서

비누를 밟고 넘어져 기억을 잃게 된다.


이를 지켜본 무명배우 재성(이준)이

형욱의 목욕탕 키를 훔치게 되고,

운명이 뒤바뀐 형욱은 자신이 재성이라고 생각한 채,

배우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저의 경우 유해진씨의 영화는

보지 않은 작품보다

본 작품이 휠씬 많고

대부분이 극장에 가서 봤던 작품들이 많네요.


럭키 이전에 영화 <그놈이다>에서 민약국의 연기는

정말 소름이 돋을정도로 잔인한 연기를 보여 주셨답니다.


배우들은 누구나 주연을 맡기전에

조연만 맡던 시절이 있잖아요?


유해진씨도 그 중 하나였구요.


다양한 캐릭터를

다 소화를 해내시는 모습에

확실히 명품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연만 맡던 시절 유쾌한 감초역활의 조연캐릭터를

많이 맡았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하게 변하는 캐릭터마다 전혀 어색하지 않은 연기로

딱 맞는 연기를 해주신다고 할까요?


어떤 배우들은 어떤 연기를 해도

모두 똑같은 모습으로 보일때가 많죠?


그건 연기를 못해서 그 캐릭터의 향기를

벗어나지 못하는건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비슷한 캐릭터만 연기를 해

관객이나 시청자들의 머릿속에 콕 박혀

벗어나지 못하는 것일뿐.. 


앞으로 개봉될 유해진 주연의 영화

<공조(가제)>와 <택시기사>도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이제는 배우 이준이라고 해야 할까요?

솔직히 이준씨가 나오는 영화, 드라마를 본적이 없습니다.

닌자어쌔신을 통해서 연기를 한다는 소식만 들었죠.

주인공 라이조의 아역을 맡은 이준이

좋은 연기를 보였줬다는 소식만 들었을뿐..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잠깐의 연기를 보았죠.

그것만으로 한사람의 연기를 평가하긴 쫌~

보통 저의 경우는 드라마보다

영화를 보는편입니다.






드라마의 경우 최소 16부작이죠?

이걸 다 챙겨보질 못하거든요.


배우들의 연기를 한편의 영화로

평가하긴 쫌 뭐하죠?


어떤 배우들은 드라마를 찍으면서

성장하는 배우들도 있다고 하드라구요?

또, 삼천포로 빠지고 있네요?


아무튼 럭키에서 이준씨의 연기를

제대로 볼 수 있게 되겠네요.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조윤희씨.

한 미모도 하시지욧.


아~ 조윤희씨 정말 좋아하는데 아쉬운게

제가 본 작품은 공모자들뿐입니다.

원래 드라마는 잘 안보는 스타일이고

영화도 편식을 했다고 할까요?


개봉영화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되면서

이쪽에 정말 관심이 없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저 요즘에 조윤희씨가 진행하는

<볼륨을 높여요>를 듣고 있어요.

차분하고 조곤조곤 말하시는 스타일이

너무 듣기 좋더라구요.

KBS FM 89.1MHz 오후 8시~ 10시입니다.



갑자기 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혹시나 궁금하실지 몰라서?


조윤희씨 럭키에서

연기 매우 기대를 해봅니다.



털털한 임지연씨.

제가 임지연씨를 알게된 건?

송승헌, 임지연의 <제3의 사랑> 포스팅!!

작품을 본건 간신에서의 일부장면.


그리고 임지씨의 성격을 제대로 본건

정글의 법칙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생각해도 정말 웃기네요.


근데요? 성격 정말 좋으시더라구요.

저는 털털한 성격의 여성분들은

아주 좋아하거든요.


정글의 법칙에서 본

임지연씨 얼굴도 이쁜데 털털한 성격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상하게 좋은사람이라고 생각해도

정작 영화을 볼땐 편식을 하게 되니..

이거이거 안되겠네요.


좀 다양한 배우들의 작품과

다양한 장르를 봐야겠네요.

공포만 빼고...ㅎㅎㅎㅎㅎ


10월이면 얼마 안남았네요?

그동안 볼 영화들 많이 개봉했던데..


이미 개봉한 영화들 보면서

기다리겠습니다.


럭키~!!

완전 기대기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