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운동없이 다이어트, 굶지 말고 먹으면서 없었던일로! 믿고 먹어보기~

청갤 2016. 8. 31. 19:25
반응형



나를 위한 기능식품

없었던일로!!


먹으면서 다이어트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니

먹는걸 즐기는 저로써는

기쁜 소식이지 않을까 싶네요.



먹고 먹어도 하루3포면 없었던 일로~!!

칼로리 컷팅을 하겠어요~^^

먹은건 다 컷~!!



"날씬해지고 싶은 사람들의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과식전후, 회식전후

먹기만 하면 되는

쉬운 다이어트 보조제랍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몸에 좋은 녹차, 마테추출물과

콜레스테롤억제와 뼈에 좋다는 홍화씨유분말

알로에베라겔 등 몸에 좋은 원료들이 들어가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겠네요.


연자육분말이

뭔가 싶어 검색을 해봤더니

연꽃씨의 종피를 벗겨 말려 가루로 만든거네요.


연자육 효능을 보니

오랫동안 복용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늙지 않으며

배고프지 않고 수명이 길어진다고해서

널지 애용하던 보약재라고 하네요.


이햐~!!

늙지 않고 배고프지 않고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HCA 다이어트인정 성분

인체시험을 통해 증명된 증명된 사실.

8주 인체시험적용!!


간편하게 빼서 드실수 있도록~!!

아주 센스있게... ㅎㅎ



깔끔하게 밀봉되어 있네요.

굶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는게

너무 괜찮지 않나요?


굶으면서 빼는 다이어트는

피부가 빨리 늙고

뼈에도 손상이 간다고 하드라구요.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추출물이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합성되는걸 막아주고

그 외 몸에 좋은 부원료에는 혈관이나 뼈에 좋은 원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일석이조~~!!



크기는 크지 않아서 삼킬때

거부감이 들지 않아서 좋네요.

가루가 아니라서 더 좋구요.


가루형태면 먹을때 다 녹아서 너무 힘이 들어요.

맛이 쓰면 더욱 힘들죠.


하루에 3번 한번에 3알만 드시면 돼요.

먹기전이나 후!!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장소 따지지 않고 먹으면 끝.


일단은 먹는건 없었던일로 믿고

마음껏 먹어도 되니

저는 너무 좋네요~^^


이제 마음껏 먹어보도록 하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