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남성맞춤정장, 수원 로페로 테일러에서 결혼예복 맞춤완료!!

청갤 2016. 9. 1. 20:39
반응형



다른건 몰라도

남편님의 예복은 내가 해준다!!


부모님 도움없이 하는 결혼.


이것저것 다 빼고.

딱 필요한 것만 하기로 했어요.

생각해보니 내남편이 입을건데?

이왕이면 좋은옷으로 입어야 하지 않을까? 


여기저기 다녀보곤

제일 믿음이 가는

로페로 테일러로 결졍~!!



여기 찾는데 조금 고생했어요.

간판이 작고 영어로 써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창피해라.

한글로 써 있을거란 생각에...


간판 보이시죠?

2층이랍니다.



오시기 전에 예약을 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이 최소화 될거 같아요.


저는 급하게 무작정 왔더랬죠?

예약을 하고 간 곳...

상담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ㅜ.ㅜ


예복은 끝내놓고 집에 들어가야겠다는 일념하에

다시 검색을 해서 알아낸 곳.


기다리는 동안 커피나 음료도 준다는걸..

이미 사온 커피때문에... ^^;;

서비스 아주 좋네요....ㅎㅎ

바람직해~ ㅋㅋㅋ



여기 인테리어 고급스럽죠?


남친이 오자마자

상담도 하지 않았는데

여기서 할꺼라고 해서 난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상담한 곳들 중에 인테리어가 제일 이뻤어요.



와우~!! 느낌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담하려고 기다리고 있을때

사진 찍느라 바빳던..


가구 제가 마음에 드는 스타일이라..

요런 엔틱풍 이쁘네요~^^.

완전 고급진데요?



전체샷!!

이쁘죠?


왜 자꾸 엔틱풍만 보이는지..

원래 가구는 모던한 스타일로 하려고 했는데..


주위에서 하도 말이 많아서

아직도 결정하지 못했..

어어...또 삼천포로 넘어가네요?  ㅋㅋ



멀리서 이쪽을 쳐다보는데

조명때문에

너무 이쁜거예요.

설레발인가?  ㅎㅎㅎㅎ



공기순환기??!!!

저걸 치우고 찍고 싶었지만

함부로 옮기는건 아닌거 같아서...


원단 진열된 진열장?

저기에 책 진열하면 이쁠거 같아요.

우리집에 놓고 싶은 책장이네요.



상담은 신부도 같이 받아야 한다고 해서

저도 같이 들어와 기다리는 중~!!






들어오셔서

로페로 테일러란 회사에 대해서

설명을 조금 하시더라구요?


강남에도 있는데 그곳에서만

고객들을 케어하기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더 좋은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

수원에도 오픈했다고 해요.


오호~!! 좋네요.



처음에 원단에 대해서 설명을 하시고

제작 방법과 종류의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비전문인 사람은

알아듣지 못하자나요?

우린 옷을 제작하는 사람이 아니니까?

그런데 알아듣기 쉽도록 이해를 시켜주시고

선택을 하게 해주시네요.



패턴북~!!

오른쪽으로 갈수록 고급원단이랍니다.


첫번째 국산

두번째 이태리

세번째 영국


확실이 원단이 차이는 있더라구요?

사람마다 스타일이 있으니

좋아하는 원단으로 고르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영국원단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남편님은 이태리원단이 마음에 들었나봐요.


국산원단은 폴리가 많이 섞어서 반짝반짝거리는데

저는 그런 스타일은 싫거든요.


이태리건 약간의 광만?

영국은 전혀 그런게 없습니다.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원단을 고르시면 돼요.


접착식과 비접착식으로 구분이 되는데요.

제작 가격이 달라요.

비접착식이 금액대가 더 높죠.

아마 설명을 들으시면

왜 가격이 비싼지 알게 되실거예요.


저희는 이태리원단으로

비접착식으로 제작.

상의, 하의, 셔츠, 구두, 타이 벨트, 양말까지

완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해주셔서

고민하지 않고 바로 가봉신청하고 왔어요.



다른곳에서 상담시

비싼 가격으로

맞춤이 가능하다고 해서

조금 난감했어요.


그것도 상의랑 하의만 해준다고 해서

깜놀~!!


기분 좋아졌습니다요~!!

어깨~ 으쓱!! ㅎㅎ


남편님이 마음에 드는

옷으로 맞춰 기분이 좋고~

고급진 원단에 파격적인 가격으로..ㅋㅋㅋ


예식 끝나고 나서 입을수 있도록

리폼까지 해주신다고 하네요?


잇힝~!!

실속있게 준비해서 완전 기분좋습니다.



또, 죠기 보이는 곳에

구두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저기 마음에 드시는 구두 고르시면

사이즈에 맞는 구두로 제작해서

주신다고 하네요.


혹시

결혼예복 준비하시면

로페로 테일러도 추가하셔서

상담받아보세요.


저는 마음에 들어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