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a-10으로 구입했어요.

청갤 2016. 8. 31. 22:51
반응형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은 핸드폰으로 동영상 강의를 볼수 있게 되었죠?

예전이면 상상도 할수도 없었는데..


공부를 시작하면서

공간을 가리지 않고 강의를 들으려고 하니

컴퓨터는 옮기기 불편해서

핸드폰으로 듣기 시작했는데요.


핸드폰의 소리가 너무 작아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고

저렴한 스피커를 골라봤습니다.


나중에 놀러갈때도

휴대용 스피커로 써도 되니까요~^^



스마트배송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 오늘 오후에 도착~!!

우린 LTE급 세상에서 살고 있네요.

오자마자 미친듯이 뜯어봤어요.



에어캡에 덩그러니..

더 작은박스는 없었을까? 하는 쓸데없는 생각을 하면서..ㅋㅋ

몇번을 감아주셨는지

제품을 생각하시는 마음

충분히 와닿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

나의 무선 스피커..

우리집에서 카메라 다음으로 네가 빛나는구나.

장판이 조금 너와 어울리지 않지만..

괜찮아~ 이사갈거니까..

조금만 참아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제품은

브리츠 정품입니다.


그래그래~!!

알았어~!!

이제 내가 널 개봉해줄게..

많이 기다렸지?



양쪽으로 브리치 정품이라고

쇄기를 박아줌.

튼튼해 보이는 케이스 좋네요.

싸게 샀지만

뭔가 있어보이는..






혹시 모르니 케이스는

안전하게 보관하기.

이게 A/S할때 꼭 포장을 해서

보내면 좋은거 같아서 말이죠.



짜잔~!!

색상은 실버로 골랐어요.

왠지 고급스러워 보이는..

ㅋㅋㅋㅋㅋㅋㅋ




요안에 쏙~!!

움직이지 않게 들어가 있었어요.

이햐~!

핸드폰 사면 이런식으로

제품 보호를 하던데..



충전을 할수 있게

USB 하나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설명서와 함께..


아주 간단하게

핸드폰에 블루투스 켜면

알아서 지가 찾더라구요?

저는 간단하게 등록만 클릭하면 끝!!



볼륨조절은 아래쪽에서

맨처음이 메뉴

두번째는 볼륨 작게

세번째는 플레이와 통화시 스프커전환

네번째는 볼륨 크게


아주 간단한 기능이네요.


마이크로 SD카드 넣는 곳도 있어요.

작은데 참~ 알차네..ㅎㅎ



죠기~ 보이는 ON 버튼!!

그 옆에 충전잭~!!


같이 온 충전잭이 길이가 짧아서

안들어가 브리츠에 연락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길이가 조금 긴 충전책이 있어서 그걸로 사용했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잭이랑 똑같은?

마이크로 5핀..

완전 다행이죠~!!




동영상을 틀어보니 만족스러워요.

동영상을 틀어서 음질, 음량 등 들려주려고

했는데 동시에 할수 없음.

왜케 바보 같은지..

카메라도 빌려줘서 지금없기에..


ON하면 나오는 소리만 동영상으로 올려드려요~^^

동영상 빼려다 이거라도 올리는게..

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는 유용하게 쓰는 일만 남았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