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놀러와 마이홈, 14레벨 아이템 아직은 부족..

청갤 2016. 8. 30. 21:28
반응형


저 요즘에

카카오게임에 빠졌답니다.

열심히 가상의 집을 꾸미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놀러와 마이홈 14레벨인데요.

이거 시간 엄청 걸리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마음에 들어서

시작한 게임인데

아직까지 하고 있는걸 보면.. 중독?


일부러 침대도 2개 들여놨음..

ㅋㅋㅋㅋㅋㅋ


죠기~ 양봉도 할 수 있답니다.

정말 아기자기 잘 만들었죠?



동물은 젖소랑 양.

닭도 있는데 아직은 레벨이 맞지 않아서

키울수 없어요


나무도 오렌지나무는 아직..

전나무랑 사과나무만 키울수 있어요.


밭에는 밀, 딸기, 토마토 목화

나중에는 무엇을 나올지 궁금합니다.



화덕에는 핫케이크?

식빵이랑 딸기쨈식빵


샌드위치, 블루베리파이, 블루베리머핀?

맞나? 블루베리 2종류 만들수 있었는데?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베리머시기악보도 있는데

이름이...ㅋㅋ 상상력도 풍부하네요.

그 악보를 만들어야 되는데 못 만들고 있어서

클리어 못하고 있어요.


재료를 구할수 없어서...



옷은 뭐~ 아직은 그냥그래요..ㅎㅎ

이쁜 옷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털실이랑 러그, 식탁보

아직까지는 그런것만 나와요.



가구도 아직은..

레벨이 낮아서.. 이쁘지 않아요.


인테리어를 꾸미면 데코 점수가 올라가요.

일단은 뭐라도 둬야 점수가 올라가서

창문도 몇개씩 달고

화분도 몇개씩 들여놓고..

ㅎㅎㅎㅎㅎㅎㅎ






이거보니 빨리 이사가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실제로 집은 이렇게 안하겠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번에 새로 나온 동복 세트

사고 싶지만?


오른쪽 푸른색 보석처럼 생긴걸 

젬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젬이 93개나 있어야..

머리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인테리어 셋트는 300개 넘게 있어야 하네요.

친구들은 맞췄던데..

아무래도 현질을 했나보네요.


저의 원칙은

절대로 돈을 쓰지 말자는 주의인지라..

봄날 침실 세트

도트 키친 세트

너무 이쁘지만 참기로 했습니다.



요것도 93젬 모은걸로 산건데..

벌써 질리기 시작함.

ㅎㅎㅎㅎㅎㅎㅎㅎ

빨리 모아서 사야징~^^


저 머리색 염색한건데..

오른쪽에 염색하기 보이시죠?


마음에 안듭니다.

금발로 만들고 싶은데요 뽑기가 잘못된.. 흑~

머리색이 랜덤으로 나와요.

ㅜ.ㅜ



친구네 집인데

욕실세트 핑크러블리 완전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벌써 2층공간도 확장을..

난 언제하노~~

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