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인천 송도세계문화축제에서 맥주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

청갤 2016. 8. 27. 11:04
반응형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지상최대 맥주축제가 열립니다.

공연도 보고 맥주도 마시고


2016 송도세계문화축제~!!

축제 내용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



날자, 인천~!

놀자, 송도~!

송도 최초의 열기구 퍼레이드


승용차 등 경품이 매일 팡팡!!

전설의 라이브 공원을 하며

무료입장입니다.




펜타포트 락 페스티발이 열리는 바로 그자리!!

펜타 공원, 달빛 공원, 23호 공원 등의 별칭으로 불리는 곳!!


2017년, 2018년, 2019년 미래의 송도축제는

이 곳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앞으로 '송도 축제장'으로 널리 알려질 곳이구요.


주소는 인천광역시 센트럴로 350 (송도동 26-1)입니다.



현존하는 최고의 비틀즈 헌정 밴드


더 카운터피트 비틀즈

8월 26일과 27일에 나온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비틀즈 헌정밴드 오늘까지 공연을 한다고 하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개막특별공연에는

테너 이동면, 소프라노 신현선과

연수구립관악단의

아름다운 공연을 보실수 있다고 하네요.

바로 어제~!!

정말 안타깝네요.

이 축제의 소식을 오늘 알았으니 말이죠.



축제기간동안 공연을 위해

참가하시는 가수, 밴드 등

공연 및 볼거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연수구립관락단

테너 이동명, 소르파노 신현선

안치환, 구준엽, 김수희

더 카운터피트 비틀즈


정동하, 변진섭

더 카운터비트 비틀즈

비타민 엔젤 등이 나오며,

드론펴포먼스도 한다고 하네요.


트렌스 픽션, 이예린, VOS

페이지, 조덕배,

진주, 야다,

김종환, 이국한 등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스타 쉐프들의 푸드 트럭~!!

진경수, 남성렬, 김소봉, 채낙영, 황요한

국내 최고의 셰프들의 푸드트럭에 올라

특별 레시피를 선 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축제기간 매일 밤 10시엔

불꽃놀이를 한다고 하네요.




지도를 보고 찾아가시면

더욱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송도세계문화축제~!!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한 공원, 불꽃놀이가 기대가 되고

맥주도 함께 마실수 있으니

금상첨화가 아닐수 없네요.

이번 주말에는 인천으로 떠나볼까요?

고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