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달의 연인 보보심경 려의 출연배우드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

청갤 2016. 8. 25. 19:24
반응형



나이가 드니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고 있네요.


며칠전에 검색을 통해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심경려를 접했어요.


처음에는 무심하게

뭔가 하나 또 시작하는구나~

플레이 되든말든 신경을 쓰지 않다가

배우들의 연기가 나오기 시작하자

몰두해 다 봤어요.



왕소역을 맡은 이준기씨

오래전부터 이준기씨 연기를 잘하는건 알고 있었지요.

왕의 남자에서 처음보고..

오호~ 남자가 참 이쁘게 생겼다는 생각을 했고

연기를 보니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외 다른 작품을 볼 기회가 없었지만요.


기사를 통해 그의 연기가 나날이

좋아지고 있다는 것만

짐작을 하고 있었죠.


달의 연인의 티저와 그와 관련된 동영상을 보고 나서

정말 연기 잘하는구나~!!

다시금 느껴보네요.




해수역을 맡은 아이유


가수 아이유씨 이야기를

하기전에 정말 죄송하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왜냐구요?

처음에 정말 어울리지 않는다라고

생각을 했어요.


연기를 못한다는 말이 아니라

아이유의 연기가 어우러지지 않는다고 생각을 한거죠.

하지만 그건 저만의 착각이었어요.



가수 아이유씨 이미지만의

선입견을 가지고 봤기 때문입니다.


달의연인 보보심경려의

기본적인 내용을

먼저 알아보고 다시 동영상을 보았을때


배우 이지은으로 다시 보았고

극중 캐릭터와 연기를 보니

연기를 잘한다는 사실을 느꼈어요. ㅜ.ㅜ

정말 기대가 되네요.


처음으로 보는 배우 이지은!!

애절한 연기 한번

기대를 하고 보려구요~^^







강하늘씨

제가 좋아했던 드라마 <미생>의 장백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백기 캐릭터 완전 밉상이었는데요.

그것도 다 연기를 잘해서

그런거 아닐까 생각됩니다.


깊이 알지 못하지만

성격이 참 좋으신거 같아요.

밝고 쾌활한 모습 상당히 보기 좋더라구요?

뭐~ 지금까지 말했던 배우들이

좋은이미지였다는 사실.


8황자 왕욱을 들여다 보니

해수에 대한 사랑이 커지면서

왕소에 대한 증오가 커지고

보다 과격한 왕욱의 모습으로 비춰지면서

해수도 많이 힘들어지는 영상을 보았어요.


왕소와 왕욱의 갈등에 중심인 해수.

그걸 바라보는 왕욱.


참 기대가 됩니다.




요 근래와서 좋아진 남주혁

13황자 왕욱?

8황자랑 이름이 같은가요?


느낌으로 남주혁의 인성에 대한 이야기를

한적이 있었죠.?


삼시세끼 '고창편'을 보고

아직도 그 마음은 변하지 않았어요.

제가 사람을 보는 눈이 있고없고를 떠나서

남주혁은 참 좋은 사람이라는 느낌~

아주 좋아요.


뭐~ 제가 좋다고 하신분들

대부분이 인성이 좋다고 느끼는 분들만 있지만..

사람들이 그냥 좋아하는 사람은

그런 느낌을 받기 때문이지 않을까 해요.


13황자 왕욱의 사랑하는 여인이 될 

우희역을 맡은 서현~!!


이햐~ 서현씨는 바른생활 여성이라고 들었어요. 

왕욱과 우희의 러브스토리 완전 기대가 되고

두분의 연기도 기대가 됩니다.


남주혁, 서현의 연기는 처음이지요~^^

살짝 보니 어색하지 않게

잘 하시는 거 같았어요.


그나저나 고민입니다.

달의연인도 월화드라마입니다.

어제 소개한 드라마도

월화드라마란 말이죠.


매니아는 본방사수!!


그게 예의인 것을

많이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OST Part1을 들으면

포스팅을 끝내겠어요~

첸백시(첸, 백현, 시우민)가 부릅니다.


미리 영상도 보시고

기대를 하시길 바래요~

왜? 더 궁금하라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