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가을에 가는 양양송이축제~!!

청갤 2016. 9. 7. 14:58
반응형



여러분~!!

버섯 좋아하시나요?

저는 종류를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요.

하지만 자연산송이는 딱 한번 먹어봤답니다.


언제?


3년전에 추석때 옆집 아저씨께서

음식준비하고 있는데

자연산 송이 딱 1개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져오셔서 아부지랑 아저씨는 회로 먹고

저는 살짝 구어서 먹었는데요?


많이도 아니고 딱 1조각 ㅜ.ㅜ

구우니까 향이 집안에 진동을..ㅋㅋ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죠?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양양에서 송이축제를 한다는 사실을

알았단 사실~!!


저번에 양양쏠비치에 갔을때

먹기로 했는데 일정이 바빠 못먹고 왔는데

이번에는 꼭 먹고 오려고 해요.



제1경 남대천

제2경 대청봉

제3경 오색령(한계령)

제4경 오색전주골






양양에는 두번정도 다녀온거 같은데요.

한계령만 지나온 것 같아요.

아직도 볼거리들이 많이 있네요.


제5경 하조대

제6경 죽도정

제7경 남애항

제8경 낙산사의 상대


하조대, 남애항, 낙산사는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사진으로는 남기지 못한..

ㅜ.ㅜ


다음에 다녀올땐 꼭 찍어오리라!!



체험으로 전통떡만들기

송이요리체럼 및 송이빵의 맛도 보실수 있으실 것 같네요.

양양송이축제에도 다녀오고


양양8경도 구경하고 오시면

좋을 듯 싶어요.


장소는

남대천 둔치 및 양양시장

송이밸리자연휴양림

이라고 합니다.


송이 먹으러 갈볼까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