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무료로 즐기는 다양한 무료운세, 재미로 꿈풀이도 확인하세요.

청갤 2016. 8. 20. 13: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림큐 키네시아입니다.


혹시 그런날 없으신가요?

아침에 일어났는데

이상하게 찜찜한날!!


저는 가끔씩 있거든요.

그런 날은 오늘의 운세를 보곤 해요.

무료운세사이트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곳!!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별자리까지 무료거든요.


그외 토정비결이나 평생사주의 경우는

1,100원 결제만 하시면 보실수 있어요.



꿈해몽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제가 한번 확인을 해봤는데

좋은꿈을 꾸면 그 의미는 반대가 되는 

신기한 꿈풀이도 있었습니다.


뭐~ 믿거나 말거나

그건 본인의 기준대로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꿈의 의미를 알고

또, 그게 실현이 된다면

웃기는 현상이 벌어지겠네요.

그리고 내가 원하는 대로 꿈을 꾼다면?


자각몽이라고 하죠?

아마도 여러분도 한번쯤은 경험 해보셨으라 생각해요.

루시드드림이란 영화에서 다룬었던..

ㅎㅎㅎㅎㅎㅎㅎㅎ


꿈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별소리 다 나오네요. ㅎ



운세투유에는 부적도 있어요.

결제를 하시면 이메일로 보내준다고..

아마도 부적은 플라시보효과 같은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믿으면 그대로 된다!!

부적을 쓰고 지니고 다니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라고 믿는것!!

믿으시고자 하는 분의 마음.

효과가 있다없다의 판단은 아닌것 같습니다.




↑운세투유 바로가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