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가을 트렌드컬러로 저렴하게 셀프네일하기.

청갤 2016. 8. 19. 21:53
반응형



요즘에 너무 바빠서

손톱, 발톱 관리를 제대로 못했네요.


오늘은 시간이 남아서

제 스타일로 젤 네일을 해봤어요.


나만의 스타일?

저는 화려한걸 좋아하지 않아요.

심플한 걸 좋아하죠.


내 기준에 제일 화려한 건?

화려한 색상이나 두 가지 색상 섞어서

네일을 하는 정도?




젤 네일 컬러도 별로 없네요.

다음주면 날씨가 선선해진다고 해요.

그래서 혹시나 올 가을 트렌드컬러가 있는지 확인해봤는데

역시나 없지요? 언제부터 그런거 신경 썼따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주 쯤에 할인쿠폰 있는데 그걸로

가을에 맞는 컬러를 사와야겠어요.


2016년 가을 트렌드 컬러라네요.

팬톤페인트에서 올가을 트렌드컬러라고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위의 색상과 비스무리한 컬러가 없네요.


다음주에 꼭 사오겠어!!

개인적으로 샤크스킨과 윔토프의 색상이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제가 좋아할 색상이예요.




큐 티 클 제거도 자주 해야

깔끔하게 되시는거 아시죠?

걱정마세요~

제겐 스킨푸드 제품이 있습니다.

 

큐티클을 부들부들하게 만들어

깔끔하게 제거되도록 해줍니다.




BASE,  TOP GEL

이건 젤 네일세트 구매시 같이 온 제품.

잘 구워지면 좋은거 아닐까요?

아주 잘 구워져요.



사고 제대로 구워지지 않으면 어쩌나 싶어서

1년을 망설이다 구입한 제품. ㅎㅎ


지마켓에서 셋트로 99,000원 주고 샀습니다.

일 할때 라텍스 장갑을 가끔씩 낄 일이 있었는데요.


네일샵에서 젤네일 하고 온 다음날

30분정도 장갑을 끼고 일을 했는데

몇시간 뒤에 다 떨어졌어요.

그래서 너무 아까워서

셀프네일하려고 LED 램프 샀답니다.






사서 직접하는게 확실히 돈은 절약하면서

이쁘고 깔끔한 손톱을 가꿀수 있는거 같아요.

한번 사면 아주 오랫동안 쓸수 있으니까요.




대충 손톱모양만 다듬었습니다.

큐티클 제거는 하지 않은 손.



아마추어지만

제 마음에만 들면 되니까..

깔끔하게 되지 않았나요? ㅋㅋ

아닌가?




구워지는 모습.

그럴 듯 하죠?

일부로 큰 걸로 샀어요.

작은 것도 있었는데 저는 한번에 구워지는 걸 원해서

조금 큰 걸로 구입했습니다.


이런~ 선명하지 않네요.

직접 보면 샵에서 한거랑 별 다르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에는 정성을 들여서 했거든요.

색상은 핑크베이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상이랍니다.


다음엔 페티큐어~

페티큐어는 가을에 유행컬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