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충북 영동 포도축제와 영동 여행 다녀오기.

청갤 2016. 8. 19. 16:33
반응형



다음주 8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충북 영동군에서

포도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뭔가 엄청 즐거운 보이는 외쿡인!!

해외의 토마토축제처럼

포도축제도 즈려 밟아주시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을 하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제일 기대가 되는 건

와인 만들기, 포도따기, 불꽃놀이입니다.




8월 26일

개막축하 공연

영동 체육관 메인 무대에서


홍진영, 박남정, 지원이

유지나, 박구윤, 최은혜


지원이라는 처음보는 가수인데요.

홍진영씨만큼 미인이네요.






또, 밤 9시 30분에

불꽃놀이를 한다고 하니 놓지지 마세요.

MC 뽀빠이 이상용~!!





8월 27일

13화 추풍령 가요제가

영동 군민운동장에서 열린다고 해요.


출연가수로는

구구단, 노라조, 소냐

김조한, 박정식, 임수정


임수정씨는 아나운서인줄 알았는데

트로트 가수였네요.




8월 28일

제 13회 영동포도 전국마라톤 대회도 한다네요.

장소는 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



충북 영동의 볼거리도 소개해드릴께요.



클릭시 영동문화광관사이트로 바로가기


가족여행
영국사 산책, 영동치즈캠프, 영동난계사, 국악기제작촌, 난계박물과, 난계국악공연

휴식여행
반야사 산책, 한천팔경, 물한계곡

등산여행

그리고 와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
영동초콜릿, 와인코리아, 옹기공방체험, 노근리 평화공원 & 쌍굴다리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