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2016년 서울경향하우징페어, 건축박람회 다녀오세요~

청갤 2016. 8. 18. 09:41
반응형



4년전에 매년 이맘때면 다녀온 건축박람회.

관심도 많았고 이쪽 계통에 잠시동안 많은 정보를

얻어야 했었기 때문이죠.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 A, B홀에서 개죄된다고 하네요.

많은 정보들 얻어 가시길 바래요.




서울이 아닌 부산과 대구에서도 경향하우징페어 개최 소식이 있습니다.

부산은 9월 1일부터 4일까지 bexco(벡스코)에서

대구는 9월 22일 25일까지 exco(엑스코)에서



건축자재박람회에 전시되는 자재로는

공구부터 마감재까지 다양하고 세부적으로 필요한 것들이 있다고 하니

꼼꼼히 확인해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외 다양한 행사일정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시간 맞춰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건축 또는 인테리어에 필요한 세미나 및 부대행사도 있다고 해요.




무료참관신청 경품 이벤트도 있습니다.

당일의 경우는 신청기간이 아니라고 하네요.

참관신청을 미리하시고 방문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무료참간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입장료 10,000원을 내면 입장을 하실수 있다고 하네요.

제 기억에는 설문조사 같은걸 해주고 5,000원만 내고 들어갔던 기억이 있는데요.

아직도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