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카카오게임, 놀러와 마이홈 레벨8

청갤 2016. 8. 16. 21:54
반응형



여러분들 핸드폰 게임하시나요?

저는 원래 게임 이런거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전에 간간히 했던 것 중에

컴퓨터 게임 심즈라는게 있어요.

그걸 하다가 지금은 아무것도 안하고

친구톡으로 날라온 놀러와 마이홈앱 깔면 이모티콘 준다고 해서

깔았다가 하고 있네요.



놀러와 마이홈.

숲속의 공방

무엇을 하는 게임이고?



제가 차이브

제 옆에 있는 양?

갑자기 무슨동물인지 모르겠네요? ㅋ

양인지? 토끼인지?

아무튼 잰 미미라고 하더라구요.

레벨을 높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우미.



시키는대로 했더니 벌써 레벨8

밀 심으라고 했다가

소 키우라고 했다가

빵들라고 했다가

의자를 만들라고 했다가

탁자를 만들라고 했다가

이것저것 시키는 것도 많아요.







나무는 사과나무랑 전나무 심을수 있고

밭에는 밀, 딸기, 토마토 심을수 있어요.

잡초 캐면 블루베리도 나오던데요?

아직까진 그냥 집히는대로

시키는대로 하고 있음요. ㅎㅎ



처음에는 원목작업대만 주고

레벨이 어느정도 오르면 화덕을 줘요.

레벨10되면 재봉틀은 주는것 같은데요?

오호~ 저건 꼭 갖고 싶네요.

저걸로 무엇을 만들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집도 확장하고

정원도 확장하고

소 울타리도 만들어줬습니다.

나중에 다른 가축들도 나온답니다.

집에는 별로 꾸민게 없어서

나중에 보여드리지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