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노트7과 갤럭시클럽에 대하여...

청갤 2016. 8. 20. 01:49
반응형



여러분?

지금 사용하시는 핸드폰 얼마나 쓰셨나요?

선호하시는 회사도

있으시자나요?


노트가 나오면서

노트시리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사용하기 전에는


아이폰과 블랙베리를 사용했어요.

그거 사용하다가 갤럭시를 쓰니

다시 돌아가질 못하겠더라구요.


저는 노트시리즈가 좋습니다.

처음에는 노트1을 썼는데요.

아시죠? 노트1은 삼성의 졸작이라는거?

망가지지 않고 3년을 썼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작년에

노트 엣지로 바꾸었는데요?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3년 노예약정을 걸어놨거든요.

노트1처럼 아주 오래 쓸거라 마음을 먹고!!

3...3....3년을....이걸론 어림도 없다.


얼마전에 갤럭시클럽이란걸 들었습니다.

1년마다 새폰으로 바꿔준다고??





갤럭시클럽은 갤럭시노트7을 구입해야만

1년뒤 최신폰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거였어요.

지금 내가 쓰는 핸드폰으로는 절대로 바꿀수 없다는 사실.

잔여할부금이 있어도 최신폰으로 바꿔준다고 하네요?

아니 왜? 뭣땜시?


최근에 LG전자에서 가전을 구입했는데요.

아직 받은건 아니구요.

카드랑 연계해서 구입을 하면 엄청나게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조건은? 3년동안 해지하지 않고

유지를 해야한다는 점.


연회비가 조금 비싸긴 했지만

할인되는 금액이 커서 발급을 받고 구입을 하긴 했어요.

실적때문인지 뭣때문인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싸게 사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삼성도 비슷한 개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국 디지털프라자 및 삼성 모바일 스토어 방문

온라인구매시 가입이 불가

당연히 SK텔레콤으로 개통을 해야만

가입을 할 수 있겠죠?


삼성카드 24개월 할부로

구입해야만 가입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반납은 할부금 12회차 납부 이후 언제든 가능하며

반납전까지 할부금을 납부해야만 한다.






자자~!! 정리를 하자면

 클럽 가입은 노트7을 구입해야만 가능하고

SK텔레콤으로 개통해야하며, 삼성카드 24개월 할부로

구입을 해야만 한다. 


삼성카드가 없으면

카드를 발급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또, 삼성카드를 발급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가입은 할 수 없다.


제품 노트7에 대해서는?

어라?

양옆에 엣지처럼 라운딩되어 있네요?


저거 너무 불편하던데..

지금 쓰고 있는 엣지는 한쪽만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는데요.


자꾸 오른손만으로 핸드폰을 만지면

그쪽에 있는 앱들이

마구마구 켜지는 상황이.. 친구들한테 이 말을 하니

그럼 두 손으로 만져?  ^^;;


동영상 볼때도 자꾸 걸려서

중간에 동영상이 끊김.

또, 라운딩처리 한 곳이 너무 약해서

액정이 금방 깨져요.

저 구입하고 나서 한달도 안되서 깨졌어요.


지금 액정 바꾸지 않고 쓰고 있는데

아마도 핸드폰을 바꿀때까지

교체하지 않을것 같네요.


노트엣지보다는 라운딩 길이가 짧으니까

괜찮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자꾸 이야기가 삼천포 빠지죠?

제가 알고 싶었던건

갤럭시 제품이면 다 되는건가?였는데.

노트7으로만 한정이니

그냥 써야한다는 결론이 나오네요.


2년만 참고 새폰으로~!!!??

그때까지 괜찮아야 할텐데 말이죠.

ㅜ.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