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제이슨 스타뎀 현업 복귀작, 메카닉:리쿠르트 제시카 알바로 출연!!

청갤 2016. 8. 11. 01:01
반응형


올 여름 가장 짜릿한 액션!

재이슨 스타뎀 현업 복귀!


8월 개봉~!!







8월 31일에 개봉

데니스 간젤 감독

제이슨 스타젬, 제시카 알바, 토미 존스 주연.

조연즈오 나탈리 번과 양자경이 나옵니다.


오랜만에 제이슨 스타젬의

액션을 볼수 있는 있겠네요.


작년에 개봉한 코미디 영화 <스파이>는

친근감을 갖게 해주는 귀여운 캐릭터이지 않았나 싶어요.

스파이를 찍은 후에 1인다역의 광고 찍었더라구요?


너무나 웃겨서 한참을 웃었습니다.

LG G5의 광고였네요.


단발머리 가발을 하고 나오는데

미친소의 정찬우를 떠오르게 하는 얼굴이었지요.


독특한 이력이 있다고 해서 검색을 해보니

영국 국가대표 다이빙 선수로 활동을 했으며

다양한 운동을 함으로

단련된 몸매를 가질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 출처 <메카닉 : 리쿠르트> 스틸 이미지 -


줄거리를 보아하니 여자친구(제시카 알바)가 납치되면서

여자친구 구하기 위해 벌어지는 스토리~


제시카 알바는

꾸준히 영화를 찍고 있었네요?

왜 저는 몰랐을까요?

알바가 나온 영화 중에

재미있게 봤던 영화를 꼽으라면

마블 영화 <판타스틱ㅁ>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연기력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면..

음..

아..

...........

그건 나중에 이야기 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제가 제시가 알바를

어떤 작품에서 알게 되었는지

기억을 더듬어 보니

<허니>라는 영화를 보고 좋아하기 시작하였네요.

그땐 연기보다는 퍼포먼스 위주의 볼거리로

영화를 봤고 아름다운 외모, 몸매를 가진

제시카 알바의 호감도가 더 커지지 않나 싶습니다.



- 출처 <메카닉 : 리쿠르트> 스틸 이미지 -


또 다른 주연으로

토미 리 존스.

출연작만 해도 60건이 넘는 그는 하버드에서

장차 미국 부통령이 될 앨 고어의 룸메이즈이자

에릭시걸의 제자였다고 한다.


에릭 시걸이라면

베스트 셀러 소설 러브 스토리의

작가를 말하는 것인가?


해외의 연애인들이건

우리나라의 연애인들이건

숨은 인재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 영화삼매경에 빠졌네요.

다양한 장르의 영화도 보면서(공포물 빼고)

생각의 폭을 넓여 갔으면 해요.


8월 31일에 개봉하는

<메카닉:리쿠르트>

기대를 해볼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