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원빈/ 강동원/ 공유 만인의 남자!! 그들의 매력 비교하기.

청갤 2016. 7. 20. 18:32
반응형

 

우리나라 남자배우 중 제가 좋아하는 배우 매력비교.

 

원빈

 

강동원

 

공유

 

위의 세분은 저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이라면 다 좋아하리라 봅니다.

 

 

본명 김도진, 강원도 정선 출생이었군요.

2남 3녀 중 다섯째라고 하니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춘천 기계공업고등학교를 나와 용인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를 취득하고

용인대학교 대학원 영화영상학 석사과정 휴학중이예요.

8회 미장센 단편영화제 명예심사위원.

혈액형은 O형입니다.

 

 

 

만인의 남자가 아닌 이제는 그녀의 남자가 된 원빈.

이나영의 남편인 원빈.

 

원빈, 이나영 부부의 '스몰웨딩'을 시작으로 

연예계에도 스몰웨딩 바람이 불었었죠.

부부가 얼굴만 이쁜게 아니라 마음도 이쁘다는 생각을 그 당시 가졌던 거 같아요.

저도 결혼을 하면 스몰웨딩을 할 것이다!라고 다짐을 했드랬죠.

 

어제 김혜자, 원빈 주연 영화 <마더>를 보았는데요.

역시 원빈은 무엇을 해도 죽지 않는 페이스를 가졌어요.

 

영화 <아저씨>를 마지막으로 그 후 영화는 찍지 않으셨는데요.

2013년 개봉한 영화 <스틸라이프>를 감명 깊게 본뒤 관심을 가지면서

리메이크 판권 구입 제안부터 기획에 참여를 하고 출연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본격 진행이 되면

출연하겠다는 의사를 보였다고 하니

차기작으로는 <스틸라이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강동원이 부산사나이라는걸 오늘에야 알았네요.

사람에만 관심이 있었지 그 외의 사항들은 신경을 쓰지 않는 편이거든요.

수상내역을 보니 인기상을 상당히 많이 받으셨네요.

 

81년생이라면 30대 중반인데 역시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동안이네요.

강동원씨도 13회 미장센 단편영화제 명예심사위원이었네요.

혈액형은 B형.

 

 

 

카멜레온 같은 남자 강동원.

 

2016년 2월에 개봉한 검사외전에서 익살스런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장면은 붐바스틱 댄스??

선거유세 장면에서 열정적으로 춤을 추는 장면이었죠.

완전 귀여웠다능..

그 장면을 보고강동원이 저런면이 있었덩가?

이햐~ 역시 제가 좋아하는 배우 맞지요.

 

검사외전의 캐릭터는 강동원이 기존에 맡았던 캐릭터 중 하나기도 하지만

 

출연했던 영화 중에 <군도>, <초능력자>의 캐릭터가 강하게 남아있었지 않았나 싶어요.

그래서인지 오랜만에 보는 쾌할한 캐릭터가 신선하게 다가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2016년에는 검사외전을 비롯해 총 3편의 영화에 참여를 한 것 같습니다.

판타지 미스터리 영화 <가려진 시간>과 이병헌, 강동원 주연의 <마스터>에 출연을 했는데요.

가려진 시간도 기대가 되지만 저는 마스터가 더욱 기대가 되네요.

 

 

 

강동원의 붐바스틱 댄스.

그의 무아지경속 세상에 빠져 봅시다~!!

 

 

 

 

 

 

 

 

 

본명 공지철,  1979년 7월 10일 부산 사나이.

데뷔를 학교로 했네요.

그 당시의 공유님은 제 관심 밖이었거든요.

세금을 성실히 납부하셨군요? 모범납세자 표창까지 받을 정도면요.

혈액형은 A형이네요.

 

 

 

원빈과 강동원의 경우는 사람으로서 좋아한다고 말한다면
공유의 경우는 여자로서 좋아한다고 해야할까요?
제가 공유님의 세상을 접어들게 된 작품은 윤은혜씨와 호흡을 맞춘 커피프린스입니다.

 

이상하게 공유님을 보면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ㅎ

꿈에도 몇 번 나온적이 있는데요. 깨어나고 싶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본 영화 전도연, 공유 주연의 <남과 여>에서 기흥이란 캐릭터를 연기했는데요.

너무 몰입해서 봤더랬죠. 아직도 잊을수 없는 기흥의 촉촉한 눈망울..

불륜이라는 사실만 빼고 봤던 영화입니다.

오직 전도연과 공유의 연기만 생각하고 봤던..

애절한 사랑이야기 <남과 여>

 

 

전도연, 공유 주연의 <남과 여> 리뷰 보기

 

 

최근에 개봉한 <부산행>도 아직 보질 못했어요.

포스핑 할 시간은 있지만 영화보러 갈 시간이 없는.. 처량한 신세..ㅎ

<밀정>과 <도깨비(가제)>

앞으로 개봉될 영화라는 거 아시나요?

 

<밀정>은 1920년 말, 일제의 주요시설의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도깨비(가제)>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지키려는 자'

도깨비와 기억상실증에 걸린 '데려가는 자'

저승사자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되고 그 동거로 인해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다룬 영화라고 합니다.

 

원빈씨와 강동원씨는 좋아하는 배우이구요.

공유님은 완전 사모하는 배우라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