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6월 개봉작, 기다리던 레전드 오브 타잔(The Legend do Tarzan, 2016)이 개봉합니다.

청갤 2016. 6. 23. 19:58
반응형

 

 역대 많은 타잔들이 영화로 개봉을 하고

대부분의 타잔을 봤습니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The Legend do Tarzan, 2016)

아프리카 밀림을 떠나 런던 도심에서 문명 사회에 적응하고

사랑하는 제인가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타잔,

 

탐욕에 휩싸인 인간들이 타잔을 밀림으로 불러 들인다고 합니다.

 

 

밀림의 전설이 '타잔'이 다시 돌아왔다!!

 

타잔에 나오는 주연들 중 제가 아는 배우는

사무엘 L, 잭슨입니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이 배우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면서 알게된 사실이

아버지, 스텔란 스카스가드

 

동생 빌 스카스가드, 구스타프 스카스가드 배우입니다.

일단은 동생을 제외하고

아버지는 제가 알고 있는 배우였어요.

 

 

- 출처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 스틸 이미지

 

제인과 타잔이 다시 밀림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으로 이야기가 시작되지요.

 

프로필 사진과는 너무나도 다른 타잔의 모습에 살짝 놀랐어요.

 

제인역에 마고 로비는 이렇게 이쁜 배우인줄 몰랐는데

매력있는 배우네요.

 

 

 

 

 oh my god~!!

 

영화 <수사이어드 스쿼드(Suicide Squad, 2016)>의 할리퀸이 마고 로비였나요?

8월 4일 미국과 캐나다에 개봉한다고 알고 있는데..

 

대박입니다.

아주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알아보지 못했어요.

 

알고 나니 더 궁금해지네요.

 

- 출처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 스틸 이미지

 

타잔 뒤에 사무엘 잭슨 맞나요?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어벤져스에서 이미지와 너무나도 다른 이미지 놀랐습니다.

아무래도 타잔을 도와주는 역할로 나오는 모양입니다.

타잔의 근육질 몸매는 실제로 만든 몸매일까요?

아님 CG?

 

헬스 트레이너인줄 알겠어요. ㅎ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 너무 기대되는 영화네요.

우리 기다려 봐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