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6월 보고싶은영화, 김혜수 마동석 주연의 굿바이 싱글(GoodBye Single)

청갤 2016. 6. 17. 18:05
반응형

 

믿고 보는 배우 김혜수!!

소녀감성 마동석~!!

 

이 키네시아가 좋아하는 두 배우가 만났습니다.

 

영화 굿바이 싱글

 

6월 29일 대개봉~^^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은 김혜수씨,

만삭인 몸매도 아주 이쁘네요.

 

골드 원피스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

 

온갖루머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김혜수)은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을 벌인다.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로 인해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져

주연의 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 평구(마동석)와 식구들의 안절부절 뒷수습으로 동분서주!!

 

 

- 출처 영화 <굿바이 싱글> 스틸 이미지

 

이상하게 이 두분 좋아보이네요.

영화상에서는 절친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연인이라기 보단 부부로도 정말 잘 어울린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요.

역시 김혜수씨는 어느 누구와도 잘 어울립니다.

 

마동석씨는 왠지 저는 볼때마다 귀엽다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느껴지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소녀감섬이시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정이 가요~ ^^

 

 

 

- 출처 영화 <굿바이 싱글> 스틸 이미지

 

또 오해영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시는 서현진씨가 조연으로 나옵니다.

 

서현진씨는 가수보다는 배우가 훨씬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또 오해영은 잠깐만 봤는데요. 열정적으로 연기를 하시고 계시더군요.

 

저는 드라마 신들의 만찬을 봤었는데

정말 미울정도로 악역을 연기 잘하셨지요.

 

 

- 출처 영화 <굿바이 싱글> 스틸 이미지

 

제가 좋아하는 이성민씨~

 

이성민씨도 믿고 보는 배우라지요.

제 주관적인 의견이랍니다.

 

이성민씨 재미있는 영화, 좋은 배역 많이 맡으셨고

뭐~ 악역도 맡았지만 저는 드라마 <미생>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2016년에는 보안과, 리얼이라는 영화에 출연하셨으니 완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예고편 동영상을 봤는데 정말 재미있을 것 같더라구요.

6월 29일 굿바이 싱글!!

기대해 보아염~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