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개봉예정영화, 닌자 터틀 : 어둠의 히어로 혹시 보시나요?

청갤 2016. 6. 4. 12:17
반응형

 

오는 6월 16일에 개봉하는 영화

 

닌자 터틀 : 어둠의 히어로

 

어릴적 저는 거북이특공대 애니메이션을 아주 좋아하했죠.

거기엔 닌자거북이들이 나옵니다.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죠.

 

그 후로 성인이 되어서도

닌자 거북이시리즈는 한편을 제외하고는 다 봤습니다.

 

요번에 개봉하는 닌자 터틀 :어둠의 히어로의 완전 기대하고 있다는 말을

참 길게도 하죵?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월 16일 대개봉!!

2D/ 3D 개봉~

하지만 저는 2D 외에는 보지 않으니

2D로 결정~ ^^

 

여자 주인공 메간 폭스가 나오네요.

정말 알흠다운 여인네죠~

타고난 몸매도 부러운데 이쁘기까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메간 폭스의 연기를 처음 본건

영화 <트렌스 포머 : 패자의 역습>이었죠.

그 외 많은 영화들이 나왔지만

 

닌자 거북이 시리즈에서만 보게 되네요. ㅎ

 

 

- 영화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 스틸 이미지-

 

남자 주인공의 스티븐 아멜은 역시 모릅니다.

여자 주인공과 여자 조연만 알뿐..

 

스틸 이미지를 보니 메간 폭스도 많이 늙었네요.

트렌스 포머에 나올 당시에는 샹큼했었는데..

지금 섹시하네요.

ㅎㅎㅎㅎㅎ

 

 

닌자 터틀의 영화포스터랍니다.

 

저는 예전부터 개인적으로 미켈란젤로를 좋아했어요.

그 이유는 유쾌한 성격이기 때문입니다.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좋았기 때문이죠.

철없어 보이는 모습으로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요번에는 어떤 방식으로 전개가 될 지 궁금해지네요.

 

저 말고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봅니다.

 

6월 16일에 개봉하는

 

닌자 터틀 : 어둠의 히어로!!

 

보러 갈까요? 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