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인간에게 허락되지 않은 모험이야기 정글북!!

청갤 2016. 5. 27. 15:07
반응형

 

정글북은

제가 어릴 때 아주 재미있게 읽었던 책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정글북을 봐왔고

앞으로도 많은 정글북을 보게 되겠죠?

 

6월 9일에 개봉하는

정글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이번에 개봉하는 정글북의 감독을 보면

낯이 익지 않으세요?

저는 배우로만 알고 있었던 존 파브로

연출까지 하고 있는 건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연출을 했던 작품을 살펴보니

헉!!

 

 

제가 좋아하는 아이언맨 1, 2편

감독을 맡으셨던 걸로 나옵니다.

우와~~~

존파브로 감독이 출현했던 작품은

주연보다는 조연으로 출연하는 영화를 많이 봤어요.

그리고 코믹스런 연기를 하는 영화들이 많았고요.

2009년에 개봉한 <커플 테라피:대화가 필요해>에서 코믹스런 캐릭터로 나왔거든요.

역시 사람은 겉으로만 판단을 하면 안된다는 걸 느끼게 해주네요.

 

 

 

 


발루 : 빌 머레이

카아 : 스칼렛 요한슨

바기라 : 벤 킹슬리

쉬어칸 : 이드리스 엘바

목소리 출연으로 나오는 배우들입니다.

 

다른 배우들은 몰라도 스칼렛 요한슨은

카아이미지와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이 돼요.

2018년에 개봉될 <정글북:오리진>의 캐스팅 배우들입니다.

앤디 서키스 감독이 발루의 목소리 연기를 했네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아서 찾아보니

혹성탈출의 시저와 반지의 제왕에서는 골륨역을 하셨는데 아시나요?

연출을 맡은건 정글북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시어칸

크리찬 베일의 바기라의 목소리 연기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 개봉되는 정글북도 기대가 되지만

2018년에 개봉되는 정글북도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