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재니퍼 가너 주연 '미라클 프롬 헤븐(Miracles from Heavern) 개봉!!

청갤 2016. 5. 25. 15:43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네시아입니다.

오늘 개봉한 영화 <미라클 프롬 헤븐>에 대한

간략한 줄거리와 출연배우에 대해 이야기 할까 해요.

 

 

한 가족에게 찾아온 믿을수 없는 감동 실화!!

사랑하는 남편과 세 딸과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중

둘째 딸 애나의 불치병으로 인해 고군분투 하던 중

절망의 나날 속에 놀라운 기적을 경험하게 된다는

미라클 프롬 헤븐!!

 

재니퍼 가너, 마틴 헨더슨, 카일리 로저스 주연

유니오 델베즈, 퀸 라티파 조연

패그리시아 리건 감독 작품입니다.

 

-영화 <미라클 프롬 헤븐> 스틸 이미지-

 

재니퍼 가너의 작품 중 재미있게 봤던 엘리어스!!

갸날픈 몸매로 액션연기를 하는걸 보고 완전 반했었죠.

여성배우들의 액션연기는 대리만족으로 호감상승이 되는 것 같아요.

참~ 매력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답니다.

많은 작품에 나왔었고

2016년에는 3편의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앞으로 개봉될 영화 <나인 라이브스>와 <웨이크 필드>

나인 라이브스는 프랑스 영화로 장르가 코미디이며,

케빈 스페이시도 출연을 하는 걸 보니 

상당히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마틴 헨더슨은 에베레스트에서 조연으로도 나왔었네요.

앤디 해리스역을 맡았는데 기억을 더듬어 보니

고립된 동료에게 산소통을 가져다 준 영웅!!

하지만 그 후에 저체온증으로 더위를 느껴 입고 있던 옷을 벗다

추락한 그 배우가 마틴 헨더슨이었습니다.

ㅜ.ㅜ

 

프로필 사진만 보고

하트 뽕뽕~ ♥.♥ 너므 멋지다~ 생각했는데...

 

영화 스틸 이미지를 보고는

아~~ 우리의 마틴 헨더슨이 많이 늙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영화 <미라클 프롬 헤븐> 스틸 이미지 -

 

카일리 로저스는 크리스티의 둘째 딸 애나역을 맡았는데요.

저는 이번 영화에서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7편의 작품에 참여를 했더라고요.

나름의 연기 내공으로 애나역을 잘 소화해내리라 봅니다.

 

출처 <미라클 프롬 헤븐> 홍보 동영상

 

홍보 동영상의 일부를 보시면 실제 인물이 나옵니다.

패트리시아 리건 감독이 실제 인물과 똑같은 느낌을 가진 배우들을

캐스팅 하신 것 같아요.

 

실제 인물과 배우들의 이미지가 비슷하네요.

아무래도 영화를 보면 많은 교훈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홍보 동영상에는 5월 26일 대개봉이라 적혀 있고

포스터에는 5월 25일이라고 적혀 있는데

어느 정보가 정확한 건지 모르겠네요?

이런 실수를 하시다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감동의 영화!!

<미라클 프롬 헤븐>

 

기대를 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실 땐 공감~♥

클릭!!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