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좀비영화, 부산행 &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청갤 2016. 5. 19. 17:37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네시아입니다.

여러분!!

좀비영화 좋아하세요?

저는 아~~~주 많이 좋아합니다.

예전에 황혼에서 새벽까지를 시작해서

레지던트 이블, 워킹데드 등

많은 좀비영화를 봤고 게임을 했어요.

제일 많이 한 게임은 바이오하자드!!

저는 헤드샷만을 노렸죠!!

헉!!

너무 잔인한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 말이 길어집니다.

 

2016년 개봉하는

한국좀비영화 <부산행>

미국좀비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아주 조금 알아볼까요?

 

2016년 7월에 개봉하는 영화 <부산행>은

제가 사모하는 공유님이 나오십니다.

죄송합니다. 사적인 감정이 들어가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광고로만 보다가 이제 영화로 공유님을 만나게 되니 정말 기쁘네요.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인해 대한민국에 긴급재난경보령이 선포!!

제일 안전한 도시 부산으로 피신을 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영혼은 맑은 정유미씨!

(제 생각엔 그렇게 보여서...)

 

소녀감성을 가진 마동석씨!!

이 두분 좋아합니다.

 

그리고 최우식씨, 안소희씨!

최우식씨는 드라마 <특별수사전담반 TEN>에서 처음 봤는데요.

영화에서는 처음보는 것 같네요.

 

원더걸스의 안소희씨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에서 연기 좋았습니다.

이번 영화도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미국좀비영화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를 볼까요?

 

 

오호~포스터만 봐도

재미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여전사들이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대리만족인 것 같아요.

레지던트 이블을 좋아했던 이유도

똑같지 않았을까요?

 

주연, 조연을 봤는데 낯이 익은 배우는

잭 휴스턴과 맷 스미스입니다.

 

 

잭 휴스턴은 영화 <이클립스>에 단역으로 나왔고요.

2014년에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A Rose Reborn>의 주연으로 나왔네요.

한국영화였는데 저는 보질 못했습니다.

그리고 <오만과 편견 그리고 좀비> 이후

영화 <벤허>에서 벤허역을 맡을 예정이랍니다.

많은 영화를 찍었지만 제가 본 영화는 하나인데

그것도 단역인지라 제가 기억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맷 스미스는

드라마 <닥터후>시리즈로만 보았네요.

영화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좀비물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클릭!!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