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5월 19일 개봉영화 '얼굴도둑' 어떤 영화일까요?

청갤 2016. 5. 17. 19:30
반응형

 

제 호기심을 자극하는 또 하나의 영화!!

<얼굴도둑>

얼굴도둑이란 단어를 보고

영화 <페이스 오프, Face/off>가 생각이 났습니다.

제가 그 영화를 정말 재미있게 보았거든요.

 

솔직히 주연들 다 모르는 배우입니다.

하지만 영화 시나리오가 마음에 들어요.

상상력이 풍부하지 않은 저로썬

 

얼굴을 쇼핑을 한다는 말이 이해가 가질 않거든요.

얼굴로 인생을 훔친다!!

전체를 훔지는 것인지 일부를 훔치는 것인지

그리고 또 어떻게 상황전개가 될 것인지 궁금하네요.

 

약간의 스포를 보고

꼭 봐야겠다고

결심을 한 것은

영화를 보고 난 후!! 

영화 <곡성>처럼 생각을 하게 되는 영화라고 말합니다.

 

저는 <곡성>을 봤고

재미있게 봤던 사람 중 하나로써

꼭 봐야한다고 생각되는 영화네요.

 

사람의 생각은 다르니까요.

 

^^

영화 <얼굴도둑>

기대를 해봅니다!!

 

아~ 이번달 영화...

볼꺼 너무 많아서 큰일입니다.

행복한 고민일까요?

 

여러분은 선택은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