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말하기

와우!! 대박~!! 나우 유 씨 미2(Now You See Me 2) 7월 개봉!!

청갤 2016. 5. 26. 17:38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네시아입니다.

올해 여름에 나우유씨미2 개봉하시는 거 아시나요?

저는 1편을 너무 재미있게 봤거든요.

마지막 반전에 전율이 막막막~~!!

요번에는 어떤 배우들이 나오는지 알아볼까요?

고고고!!!

 

 

마술사기단이 함정에 빠졌다!! 와우~!!

홍보 포스터의 글귀만 봐도 어떤 내용으로 전개가 될지 궁금하네요.

포스터에 아는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자세하게 알아봅시~~~다흐!!

 

나우유씨미1의 감독은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이었는데요.

요번에는 존 추 감독이 연출을 하셨네요.

존 추 감독 작품을 한번 확인을 해봤는데요.

 

제가 봤던 영화를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스텝업 시리즈와 지아이조2입니다.

스텝업 같은 경우는 시나리오 보다는 퍼포먼스 위주이다 보니

뭐라 할말이 없네요.

하지만 지아이조 같은 경우는 재미있게 봤거든요.

그래서 존 추 감독의 연출은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영화를 직접 보면 알겠죠? ^^

 

 

- 영화 <소셜 네트워크> 스틸 이미지 -

 

제시 아이젠버그의 같은 경우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처음으로 봤습니다.

그 캐릭터가 강하다 보니 저의 머리속에 각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우유씨미:마술사기단에서 마이클 아틀라스역을 맡았다는 건 지금 알았고

인상 깊게 봤던 영화이지만 제가 사람을 유심히 보지 않는다는 사실을

오늘에야 확실히 느끼네요.

 

정말 인상깊게 봤는데 말이죠.

소셜 네트웨크의 그 캐릭터가 더 기억에 남았나 봅니다.

 

 

- 출처 영화 <나우유씨미 : 마술사기단> 스틸 이미지

 

마크 러팔로!!

저는 이 배우가 참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역대 헐크 중에 마크 러팔로의 헐크가 좋아요.

뭔가 모르게 잘 어울린다고 해야 할까요?

앞으로도 마크의 헐크만 보고 싶네요.

 

 

- 출처 <나우유씨미 : 마술사기단> 스틸 이미지

 

우디 해럴슨은 많은 영화에 출연했죠.

주로 헝거게임에서 많이 나오셨던데.

명작이라는 헝거게임을 저는 보지 못했습니다.

시리즈로 많이 나왔더라고요.

첫편을 봤다면 계속 이어서 봤을텐데. 너무 많이 나오니 엄두가 나질 않아요.

암튼 우디 해럴슨의 영화의 장르를 보자면 코미디가 많이 있더라고요.

이번 년도 4월에 개봉한 <트리플 9>에서는 직감 좋은 형사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이 영화를 보지 못하고 넘어갔네요. 찾아봐야겠어요. ㅎ

 

- 출처 영화 <나우유씨미 : 마술사기단>

 

와우!!

1편에서 나왔군요. 저는 기억이 없네요.

데이브 프랭코가 출연했던 작품 중

제가 본 영화, 드라마는 없습니다.

뭐~ 제가 영화를 자주 봤던 사람은 아니었으니까요.

너도 나도 안다는 헐리우드 배우들만 나오는 영화만 봤고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 영화만 봤으니..

죄송하네요. ㅎㅎ

 

- 출처 영화 <배철러레트> 스틸 이미지ㅡ

 

나우유씨미의 역대 여자 주인공과

후속편의 여자주인공 리지 캐플란이 나란히 나온 베철러레트네요.

 

아일라 피셔, 리지 캐플란, 커스틴 던스트!!

 

리지 캐플란이란 배우가 어떤 배우인지 알아보다가

같이 출연학 작품이 있었다는 걸 알았습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만 개봉을 한 모양입니다.

이번 캐스팅은 리지 캐플란이 되었으니 그녀의 연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 외 주걸륜과 모건 프리먼

해리포터의 남자주인공 다니엘 래드클리프,

그리고 마이클 케인이 나오네요.

 

불가능한 마술!!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환상의 매직쇼가 펼쳐진다고 하니 기대를 해봅니다.

 


가실 땐 공감 클릭!!

복 받으실꺼에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