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나눔로또, 연금복권 255회차 구입했어요!

청갤 2016. 5. 13. 23:00
반응형

 

나눔로또에 가입했다고 포스팅으로 올린적 있었는데요.

연금복권에 천원 당첨이 되었다고 해서

4번호? 4매구입했습니다.

되면 좋은거고 아님 커피한 잔 마셨다고 생각하면 되구요.

 

 

보이시나요?

구입하기 전에 선택을 해서 낱장을 구입을 할건지

세트를 구입할건지 선택을 하는건데요.

저는 조금 이해가 안되요.

뒤에 잔여매수에 표시된 숫자대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일단은 6조번호 2개랑

7조번호 2개가 골랐구요.

뒤에 번호는 어떤식으로 골라지는지 모르겠네요.

다시 검색을 해봐야겠어요.

 

뭐~ 거래번호 구입일시 구입수량 이런식으로 나오네요.

저번에도 정확히 모르는 상태에서

구입했는데...ㅎㅎ

1매는 당첨이 되었더라고요. ㅎㅎ

 

 

 

 

구입내역을 뽑아보면

제가 산 연금복권은 총 4매로 아직은 미추첨이며

5월 18일에 추첨예정입니다.

 

연금복권은 수요일에 추첨을 한다는 거 아셨나요?

저는 매주 문자가 와서

그때 알았어요.

연금복권 사라고 문자가 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설정을 해놨나 봐요.

 

500만원씩 20년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큰 희망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는 작은 희망을 만들어 봐야겠네요.

 

여러분의 희망은 무엇일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