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개봉예정 영화, 계춘할망! 윤여정, 김고운 주연!!

청갤 2016. 5. 13. 06:57
반응형

 

5월 개봉예정작!!

계춘할망!!

19일에 개봉한다고 하네요.

가족에 대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영화일 것 같네요.

 

 

 

 

계춘할망이라는 단어를 찾아보니

계춘할머니란 뜻이라고 해요.

할망이란 단어가 제주도 방언이라

계춘할망이라고 부른거라고 합니다.

 

 

영화 <계춘할망>스틸이미지

 

윤여정씨의 연기를 오랜만에 보겠네요.

차도녀의 이미지를 버리고

순박한 제주도 할머니로 돌아오셨네요.

윤여정씨가 김고운씨의 자랑을 많이 하신 것 같더라고요.

 

저는 김고은씨를 영화 <차이나 타운>에서 봤습니다.

치츠인더트랩에도 출연하셨던데

저는 그 드라미 보질 않았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매력적인 여배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딱 봤을 때 우와~ 이쁘다!!

이건 아닌데 매력이 있고

가만히 보고 있으니 이쁘구나~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질리지 않는 외모!!

그런 배우가 오래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영화 <계춘할망>스틸 이미지

 

김희원씨와 신은정씨도 나옵니다.

악역전문 배우 김희원씨!

제주도 토박이 잉꼬부부로 나온다고 합니다.

김희원씨는 악역을 많이 봐서 순박한 이미지를

어떻게 연기하실지 기대가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신은정씨!!

드라마 <미생> 멋진 신차장님!!

연기해주셨죠!

멋진 커리어우먼으로 세련된 이미지만 보다가

제주도 시골아짐의 모습을 보니

새롭네요.

 

헤어져 지내다 12년만에 만난 할머니와 손녀!

그리고 어딘가 모르게 수상한 손녀를 둘러싼 이야기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가슴 뭉클한 영화 한편 보실까요?

 

샤이니의 멤버 최민호와

응답하라 1988 류준열

그리고 양익준 감독이 조연으로 나오는 영화

 

계춘할망!!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LIST